세드릭 소아레스 Cedric Soares 포르투갈 수비 유망주

 풋볼매니저 FM2014 노예 유망주 소아레스 프로필입니다.

 

세드릭 소아레스는 포르투갈 출신의 유망주입니다. 1991년 생의 젊은 Cedric Soares는 현재 포르투갈의 명문구단 스포르팅 리스본에 소속되어있습니다. 스포르팅 리스본에서 유망주시절 부터 뛰어오며 프렌차이즈 스타로 커나가고 있습니다. 모예스 감독이 맨체스터유나이티드로 오기전 에버튼에서 굉장히 유심히 지켜봤다고 하네요 172cm의 큰키는 아니지만 빠른발과 균형잡힌 능력치를 자랑하는 오른쪽 수비수입니다.

 

 

 

 

어빌 126 / 포텐 142 . Cedric Soares

 

세드릭 소아레스는 기본으로 어빌 126을 받았습니다. 하지만 낮은 어빌에도 분배와 능력치들이 매우 좋죠 142 풀포텐을 채우면 정말 좋은 선수로 어느리그 1부팀도 탐낼만한 인물이 될 것 같네요

 

 

 

뛰어난 히든능력치를 보유한 오른쪽 수비수

오른쪽수비만이 자연스러움으로 되있습니다. 아마도 어려서부터 다른 포지션에 거의 투입되지 못했나봐요 히든능력치는 위 스크린샷과 같고 추가로 중요경기 활약은 11 , 부상빈도는 8 입니다. 모두 준수함 이상의 히든을 가지고 있네요 매우 뛰어난 활약을 보여줄 것으로 기대하게 만드는 히든 능력치입니다.

 

사진처럼 세드릭 소아레스 선수는 무척 잘생겼답니다.

 

 

같이살자 블로그에서 FM2014 꿀 정보 더보기

- http://poeta.tistory.com/category/Football%20Manager%20

 

이적요구금액 70만유로 이하 , 주급은 1만유로 정도 요구

이 선수의 단점으로는 에어전트가 지분 70%를 소유한 형태로 계약되있다는 겁니다. 70만 유로라는 저렴한 금액에 영입이 가능한 노예 유망주 선수지만 에이전트가 지분 70%를 지니고 있기에 추가 금액을 지불해야 합니다. 180만 유로 정도를 추가로 요구하는데요 이 부분이 참 아쉬운 선수입니다. 하지만 무척 어리고 뛰어난 히든과 능력치를 지닌 선수이기에 충분히 고려할만한 가치가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