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생은 예술/살아가는 방법

가구 싸게 파는 곳 총정리

서점 2020. 3. 19. 12:49

인테리어의 기본이 되는 가구를 싸게 구매하기 위하여 가구 싸게 파는 곳들을 알아보겠습니다. 요즘은 다양한 방법으로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방법들이 있으니, 무작정 매장에서 비교 없이 구매하는 것보다는 미리 정보를 얻고 어느 정도 둘러본 뒤에 구매하는 것이 좋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

온라인 - IKEA, HANSSEM, ETC

 

가구를 싸게 파는 곳은 21세기 현대사회에 맞게 인터넷을 말할 수 있습니다. 컴퓨터와 인터넷에 익숙한 세대들이 많이 성장하여 늙어가고 있어서 가구같은 IT기기나 생필품이 아닌 큰 제품도 이제는 인터넷으로 많이들 구매하고 있답니다. 특히 세계적인 스웨덴의 기업 이케아 IKEA의 DIY 가구들은 배송을 받아서 쉽게 조립할 수 있도록 설계되어 있어서 많은 사랑을 받고 있죠 

 

또한 국내 유명 가구업체인 한샘도 한샘몰을 통해서 다양한 가구를 보여주고있습니다. 한샘몰의 가구들은 저렴한 가격에 품질 또한 훌륭해서, 큰돈을 가구에 투자할 생각이 없는 고객들에게 각광받고 있습니다. 실제 매장에 가서 보면 한눈에 체계적으로 보기가 어려운데, 이렇게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찾기 위해서는 인터넷 쇼핑몰로 가격을 비교해가며 미리 구매할 계획을 세우고 갈 수 있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
가구 싸게 파는 곳 이케아 매장과 온라인 스토어

이케아는 첨부된 사진처럼 오프라인 매장을 대한민국에서도 크게 운영중입니다. 광명점, 고양점, 기흥점이 현재 운영중이며 계룡점이 2021년 상반기에 오픈할 예정입니다. 이케아 매장에서는 맛있는 음식도 먹을 수 있고, 다양한 인테리어 소품들도 저렴하게 구매가능하여 주말 가족단위의 피크닉이나 연인들의 데이트장소로도 좋습니다. 실제로 유명 영화 500일의 썸머에서는 주인공 조이 데샤넬과 조셉 고든래빗이 이케아 매장에서 침대에 누워보기도하며 달달한 데이트를 즐깁니다. * 영화속 명소 이케아 매장 *

 

가구 싸게파는 곳 이케아

이케아를 창립한 잉바르 캄프라드는 많은 사람들을 위해서 더 좋은 생활을 만든다는 비젼을 갖고있었습니다. 고급 가구가 지배하던 유럽의 시장에서 그가 만든 이케아는 파란을 일으키며 성장했습니다. 초반 그는 작은 이케아의 초기 샵에서 커피와 조각케익을 손님들에게 대접하고 직접 가구를 체험할 수 있도록 운영했다고 합니다. 이 아이디어들이 이케아를 키우고 지금의 거대하고 편리한 시스템을 만들어낸 것입니다. 가구 싸게파는 곳하면 이제는 대한민국에서도 이케아가 떠오르게 되었네요

 

 

 

전국의 가구단지

 

전국 곳곳에 대규모 가구단지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의 대표적인 단지로 조성되어있죠. 아래의 스크린샷 처럼 국내 지도 검색에서 가구단지만 입력하면 정말 많은 가구단지를 만날 수 있습니다. 가구단지의 장점은 직접 다양한 제품들을 만져보고 체험해보며 구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가까운 가구단지를 방문하여 가격대를 알아보고 인터넷의 가구 가격들과 비교해 보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미리 인터넷에서 원하는 가구들의 가격과 기능 그리고 디자인 등을 체크하고 방문하는 것이 유리합니다. 구매에 있어서도 계획을 세우고 그대로 진행하는가 아닌가에 따라 만족과 후회의 기로에 설 수 있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 - 전국의 가구단지

다음 카카오 지도를 통해서 가구단지를 검색하여 본인의 집과 가까운 곳의 가구단지를 직접 방문해 보는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하지만 가구단지라고 해서 무조건 저렴한 것은 아니니, 위의 이케아 한샘몰 그리고 기타등등의 인터넷쇼핑몰들을 먼저 둘러보고 가격대를 알아둔 후 가구단지를 방문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구단지의 경우 가격을 정확하게 기입해놓지 않은 곳도 많기에, 본인이 원하는 가구의 가격 범위를 미리 알아둬야 비싸게 구매하게 되는 일을 막을 수 있답니다.

 

 

 

 

 

가구공장 직영판매 방식

 

유통과정을 통해서 모든 물건들의 가격은 높아집니다. 인터넷의 활성화 등으로 직거래가 모든 상품에서 유행하고 있는데요 , 가구 또한 예외가 될 수 없습니다. 가구 싸게 파는 곳의 대표적인 장소로 가구공장 직영 판매를 말할 수 있습니다. 인터넷을 통하여 구매하는 것에 비해서, 직접 많은 가구를 눈으로 보고 만져보고 사용해보고 나서 구매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 곳이 가구공장 직영 판매 방식입니다. 

 

이쁜가구들을 가구 싸게파는 곳에서 만나보세요

 

 

 

 

리퍼브 가구

 

가구를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중의 하나로 리퍼브 방식 또한 빼놓을 수 없습니다. 약간의 흠집과 문제 등으로 매장에 출하되지 못한 제품을 중고에 준하는 가격으로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이 제품들은 아무도 사용하지 않은 새 제품입니다. 단지 조그만 문제들, 생활 속에서 충분히 금방 생길 수 있는 문제들을 가진 제품들이 다수 있어서 , 잘 보고 고른다면 중고 가격에 훌륭한 새 제품을 구매하는 방식이 될 것입니다. 

 

 

 

 

 

리퍼비시 제품

 

리퍼라 하면 유명한 애플사의 아이폰의 수리방식이 떠오릅니다. 그들은 문제가 있는 제품을 받아서 수리를 하고, 그 문제의 제품을 구매하였던 고객에게는 미리 수리했던 동일한 모델의 제품을 전해줍니다. 중고이긴 하지만 새것처럼 다시 탄생한 아이폰이 고객에게 돌아가는 순환 구조로 애플은 AS를 진행하고 있죠

 

refurbish는 다시 닦는다라는 의미를 가진 영어단어입니다. 리퍼비시 제품은 구매자가 단순 변심을 통해 반품하거나, 미세한 흠집 등이 보여서 판매가 어려웠던 새 제품들을 다시 수리해서 새 제품보다 저렴하게 판매하는 방식입니다. 일반적으로 30~40% 에서 높게는 70%까지도 새 제품 대비 저렴한 리퍼비시 제품들을 봤습니다. 이렇게 가구 싸게 파는 곳을 찾을때 리퍼비시 제품도 고려할 수 있습니다. 

 

리퍼비시 제품

 

 

 

수입가구 최저가격 판매

 

미국 수입가구를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는 논현더갤러리 , 2500평의 매장을 자랑하는 엔틱 수입가구 벨라지오퍼니쳐 , 포천의 바로크가구등 전국 곳곳에 수입가구를 판매하는 매장들이 있습니다. 강남의 논현가구거리에는 수입가구 전문점들이 여럿 들어서 있죠 , 부산에 가면 해운대 마린시티에 120평 규모의 유럽 수입가구매장 에덴 수입가구도 만날 수 있답니다. 

 

수입가구 매장들은 인터넷을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습니다. 미라지, 쏘홈, 까레, 아리아퍼니처, 버지니아가구, 까사비바, 마메종, 헤븐리 등등 정말 다양한 수입가구 브랜드 쇼핑몰을 인터넷 On-line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수입 가구 싸게 파는 곳 중에는 큰 규모를 무기로 해외의 상품들을 대량으로 공동구매하여 소비자들에게 판매하기 때문에 좋은 품질과 브랜드 가치에 비해서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일부 수입가구는 AS등 문제가 있을 수 있으니 후속 서비스도 잘 체크해보고 선택하세요

 

 

 

 

이케아로 바닷가 피크닉

 

IKEA bakom kulisserna - UTEMÖBLER FÖR ALLA - FALSTER (HD) from ebrahim hajee on Vimeo.

 

 

 

가구 싸게 사는 방법

 

가구 싸게 파는 곳 총정리

가구 싸게 파는 곳들은 위와 같이 온라인 그리고 오프라인의 가구단지, 공장형 가구 판매 , 리퍼브 가구 판매 , 대형 기업의 매장 ( 이케아 , 한샘 등 ) 등 다양한 방식으로 우리 곁에 존재하고 있습니다. 우선 온라인 매장들로 구매를 원하는 제품들을 정하고 가격들을 기록한 뒤에 백화점과 유명 브랜드의 오프라인 매장도 둘러본 후에 정보를 축적하고 가구 싸게 파는 곳들 오프라인 매장까지 둘러보는 방법이 가구를 싸게 구매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