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최고의 짬뽕을 선사하는 효성반점

추운겨울 번호표 받고 발을 동동구르며 더운여름 땀을 흘리면서 햇볕을 간신히피해 기다리면서도 불만없는 많은 사람들이 진풍경을 이루는 곳 어느곳보다 뜨겁고도 뜨거운 짬뽕에 힘들어하면서도 즐거워하는 모순 가득한 그곳 효성반점을 찾아보세요

허접한 PC방 간판이 거슬릴틈이 없도록 북적거리는 그곳
 



여느 맛집과 달리 배달까지하는 효성반점
귀여운 스파이더맨이 하나씩 매달려 있더군요 ^^


번호표를 받고 기다리다 호출을 받고 들어간다 하여도 바로 음식을 볼 수는 없는 노릇이다.
여느 중국집과 진배없는 단무지와 양파 그리고 김치 (요것도 신선하고 맛있는 편이다.)



짬뽕 곱배기의 등장!  *삶은계란은 곱배기에만 제공됩니다 :D... * 
홍합과 조개등은 먹기좋게 모두 발라져서 나온답니다
여느집보다 많은 해물의 양 그리고 여느집보다 매운 맛... ㄷㄷ
재료를 전혀 아끼지 않는듯한 모습이 인상적이지요



카메라의 부재로 모토쿼티의 허접한 렌즈를 사용한 사진들이기에

먹음직스러운 표현이 너무도 부재한점을 감안해주시길 바랍니다^^
그러하여도 진한국물의 느낌은 담으려고 노력했답니다~                           



효성반점은 청주에서 짬뽕으로 가장 유명하고 흥한집이지요
번호표의 존재만으로도 그 위상을 가늠할 수 있답니다 :D

가격 : 짬뽕 7,000 / 짜장 6,000 / 볶음밥 7,000 / 탕수육 13,000 16,000 20,000 \


         
실상 저는 매운것을 잘 못먹어서 볶음밥을 시켰답니다 lol
볶음밥의 맛또한 보통 중국집 이상을 보장합니다 
+ 양또한 7천원이라는 가격답게 엄청많지요
주의-볶음밥 곱배기는 매우 무리입니다. 너무많지요 ㄷㄷ
볶음밥엔 반숙 계란후라이와 신선한 샐러드 , 짜장
효성반점 대표음식 짬뽕국물이 정갈하고 꽤나 내실있는 구성으로 나옵니다

  효성반점 위치   

 

충북 청주시 흥덕구 비하동 308-1    043-232-2005~6 

지도 보기 - http://dmaps.kr/22ca

Trackbacks 0 / Comments 14

Statistics

  • Total : 2,383,463
  • Today : 595
  • Yesterday : 569

Not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