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M2017 추천 선수 리스트 - 유럽, 아메리카, 아프리카 대륙별

FM2017은 완성도가 무척 높아진 시리즈의 최신작품입니다. 풋볼매니저의 역대급 작품이라고도 불리며 많은 유저들에게 호평을 받고있죠. 이제는 가장 완벽하다는 17.3.1 패치까지 적용된 상태로 풋볼매니저의 즐거움을 완벽하게 느낄 수 있는 상태입니다. 


FM을 하는데 있어서 추천선수는 가장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FM2017을 즐기기 위한 '저비용 고효율' 노예 선수들 리스트를 정리한 페이지들을 소개하겠습니다. 





1. 북유럽 저비용 고효율 노예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724

현재 아약스의 핫한 스트라이커 캐스퍼 돌베르( Kasper Dolberg )와 도르트문트의 신성 알렉산더 이삭( Alexander Isak )이 포함된 리스트입니다. 그보다는 핀란드의 포한파올로( Joel Pohjanpalo )라는 스트라이커를 강력 추천하고 있네요. 랜덤성이강한 -8포텐을 갖고있지만 Sander Berge, Kristoffer Ajer 라는 노르웨이의 1998년생 두 유망주도 소개하고있습니다. 150정도만 뜬다면 아주 훌륭한 선수로 성장가능합니다. 전작부터 굉장히 각광받던 노예선수 Ludwig Augustinsson 도 소개되있습니다. 스웨덴의 측면수비수는 저렴한 가격에 빅리그 주전까지 무난하게 커버가능한 선수입니다.








2. 동유럽 저비용 고효율 노예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796

데포르티보의 스트라이커 플로린안도네( Florin Andone )가 소개되있습니다. 그는 FM2017을 대표할 수 있는 강력한 스트라이커중의 하나로 17.3 패치를 통해 상향조정되었습니다. 그리고 부르노 페트코비치( Bruno Petkovic )는 노예 선수의 정석인 저비용고효율에 있어 최고의 모습을 보여줍니다. 안드레이 이반( Andrei Ivan )은 -8포텐으로 조금높게만 나온다면 정말 좋은 멀티 공격수입니다. 


미드필더에서는 아쉽게 안테 코리치( Ante Coric )선수가 17.3 패치를 통해 하양조정되었습니다. -9에서 -8로 확 떨어졌죠, 미하 자이츠( Miha Zajc )와 루이스 샤웁( Louis Schaub )이 저비용으로 영입해서 쓸만한 선수들입니다. 


수비는 토마스 칼라스( Tomas Kalas )와 세르단 바비치( Srdjan Babic )가 있습니다. 칼라스 선수는 특히나 첼시에서 1시즌 후 엄청 저렴하게 영입 가능합니다. 


확실히 북유럽보다는 동유럽에서 좋은 선수들을 더 많이 찾을 수 있습니다. 







3. 아메리카 저비용 고효율 노예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809

17.3 패치를 통해 스트라이커로 활용가능한 선수들이 초토화되었습니다. 대신 오류로 보이는 아탈란타의 한 선수가 엄청나게 저렴하게 영입가능합니다. 알레한드로 고메즈( Alejandro Gomez ) 선수는 어빌 147/ 포텐 147 상태로 엄청나게 저렴한 금액에 즉시 영입가능합니다. FM2017을 통털어 최고의 노예선수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포텐이 다소 낮고 나이가 있지만, 즉시전력감으로 많은 득점과 도움을 생산하는 멋진 선수입니다.


미드필더에서는 호드리고 벤탄쿠르( Rodrigo Bentancur )를 소개합니다. FM2017에서 비싸게 팔 수 있는 강력한 저비용 고효율 선수입니다. 공격형미드필더자리에서 대단한 득점력과 공격전개력을 보여줍니다. 여유가되면 반드시 영입해야할 선수로, 한두시즌만에 빅클럽에 비싸게 팔 수 있습니다. 


측면수비수에는 오른쪽은 히노 페루시 ( Gino Peruzzi ) 가 그나마 남아있습니다. 하지만 왼쪽에는 재능점치는 선수들이 많죠 조리지 마르쿠 지 올리베이라 모라에스 ( Jorge Marco de Oliveira Moraes )와 페데리코 리차 ( Federico Ricca )는 저렴한 비용에 대단한 능력을 보여주는 윙백들입니다. 둘다 17.3 패치로 더욱 상향도 되었습니다.






4. 아프리카 저비용 고효율 노예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842











5. 유럽 저비용 고효율 노예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853


스트라이커 - Andrea Petagna / Moussa Dembélé 

공격형미드필더 - Accursio Bentivegna / Federico Ricci / Kuki

수비형미드필더 - Carlos Soler 

수비수 - Marco Baixinho / Diego Llorente / Tyrone Mings / Federico Mattiello / Toni Lato


기타 다양한 선수들 및 세세한 정보들은 위 링크를 참조하세요 






- 풋볼매니저 2017 추천글 리스트 -

FM2017 Series Link
코치 추천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660
저비용고효율 + 가성비 리스트 http://www.notaphone.com/?p=2878
북유럽 http://www.notaphone.com/?p=2724
동유럽  http://www.notaphone.com/?p=2796
아메리카  http://www.notaphone.com/?p=2809
아프리카  http://www.notaphone.com/?p=2842
유럽 http://www.notaphone.com/?p=2853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