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 발견한 하루 - 웹툰 그리고 등장인물

어느 날 갑자기 내가 이상해졌다??라는 물음으로 드라마 예고는 시작됩니다. 머리에 무슨 일이 생겼다고 말하는 주인공은 기억이 사라졌다고 주장하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본인이 순정만화 속 캐릭터라는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이런 짧은 드라마 예고편의 영상과 함께 성우는 본 드라마를 "러브로망 액션 학원 판타지"라고 명명합니다. 

 

웹툰 - 어쩌다 발견한 7월

 

인기 웹툰을 원작으로 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 그 원작 웹툰의 제목은 바로 '어쩌다 발견한 7월'입니다. 여고생 은단오가 정해진 운명을 거스르고 사랑을 이뤄내는 이야기입니다. 갑자기 시간을 건너뛰는 증상을 경험하게 되는 은단오, 기억까지 사라지는 걸 알게 됩니다. 

 

웹툰은 이렇게 아름다운 순정만화의 그림체로 전개됩니다. 은단오는 환각을 경험하고, 그게 실제로 곧 이어서 일어난다는 걸 알게 됩니다. 

어쩌다 발견한 7월 -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웹툰 원작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원작 웹툰인 어쩌다 발견한 7월은 다음 웹툰에서 평점 9.9점을 받은 인기있는 작품이었답니다. 이 작품을 그린 만화가 '무류'님은 '십이야'라는 시대극 만화도 그렸으며 , 그 또한 높은 평점을 기록했던 만화입니다. 연달아 멋진 웹툰을 만들어준 '무류'님은 이제는 웹툰 작가가 유명해지는 작품의 드라마화에 이르렀네요

 

 

드라마 등장인물 - 주연

 

은단오 - cast 김혜윤 

2018년에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스카이 캐슬'에서 주인공 염정아의 첫째 딸로 예서로 출연하여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준 김혜윤이 주인공 은단오 역할을 맡았습니다. 우선 연기력이 훌륭한 배우가 주인공으로 캐스팅된 것 만으로 기대가 되는 드라마네요 

 

 

 

하루 - cast 로운

주인공 하루 역할을 맡은 꽃미남 로운은 SF9 라는 보이 그룹의 리드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189cm의 큰 키와 세련된 외모로 많은 소녀들을 설레게 만들 것 같네요. 위 사진은 촬영장의 모습으로 보이는데요, 두 남자 주인공의 키에 가려진 김혜윤의 모습이 귀엽게 느껴지네요. 두 남자 배우들 부럽습니다. 꽃미남 로운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가수 출신 배우라는 우려를 넘어선 좋은 연기로 전체의 극의 흥미를 높여주길 기대합니다.

 

 

 

 

백경 - cast 이재욱

배우 이재욱은 로운만큼 큰 키를 자랑하는 배우입니다. 그의 프로필상 키는 187cm로 나와있네요. VAST엔터테인먼트라는 소속사에 속해있으며 ,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의 작품에 출연하며 서서히 인지도를 높이고 있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잡은 주연의 기회를 놓치지 말고, 멋진 외모와 함께 멋진 연기력까지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여주다 - cast 이나은

순정만화에 어울리는 느낌을 가진 걸그룹 에이프릴에 소속된 가수 이나은이 또 다른 여자주인공의 역할을 맡았습니다. 드라마는 처음인 걸로 알고 있는데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좋은 연기를 보여줘서 배우로서도 잘 자리 잡길 바랍니다. 

 

 

이도화 - cast 정건주 

정건주 배우는 최고의 엔딩, 참치와 돌고래, 이런 꽃같은 엔딩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는 주연으로 볼 수 있는 역할에 캐스팅되었는데, 잘 해내길 바랍니다. 깔끔하고 도시적인 외모가 돋보이는 배우입니다. 

 

 

 

오남주 - cast 김영대

배우 김영대는 다양한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2017년의 전지적 짝사랑 시점, 2018년에는 단지 너무 지루해서, 좀 예민해도 괜찮아, 너와 나의 유효기간 그리고 2019년에는 아이템이라는 드라마에 출연했답니다. 아이템을 제외하곤 대부분 장문의 제목에 많이 출연했네요, 이번 드라마도 제목이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긴 편인데 좋은 연기 보여주길 기대합니다. 날카로운 눈매 때문인지 강한 느낌이 들고, 운동을 좋아할 듯한 인상을 주는 배우네요. 

 

 

 

 

기대되는!!!

진미채 요정 - cast 이태리

이태리는 많은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배우입니다. 아역 부터 활동하였으며 , 유명한 작품으로는 '와이키키 브라더스'에서 어린 인기 역으로 출연했었습니다. 식객에도 아역배우로 출연했으며 , 많은 영화 작품에 출연한 경력이 많은 배우입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진미채요정의 과거

사실 이 배우를 기억할 수 있는 가장 큰 작품은 1998년도의 순풍산부인과입니다. 정배라는 아역으로 출연했던 그가 이렇게 멋진 청년으로 성장했네요. 정배의 헤어스타일은 지금봐도 세련됬네요ㅋ 

 

*정배 추억의 영상*

순풍산부인과 '정배의 방귀총방귀 총 복수' 편 영상입니다. 매번 영규에게 방귀 총을 당하는 정배가 이를 갈며 복수를 다짐하면 시작된 에피소드랍니다. 

 

 

 

 

학교 주변 등장인물들

 

1996년생의 배우로 , 162cm의 키에 주인공 백경 - 이재욱과 동일한 소속사인 VAST 엔터테인먼트에 속해 있습니다. 회사를 관두는 최고의 순간 등의 작품에 출연했습니다. 

 

배우 김현목은 다양한 독립영화에 출연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2018년에는 퀴어영화 뷰티풀에 주연으로 출연했었으며, 2019년에는 내안의 그놈이라는 유쾌한 영화에 출연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출연하는 배우 김현목은 좋은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의리의리한 학교

 

주요 인물의 가족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가 주인공을 맡은 작품은 항상 기대가 됩니다.
스리고 A3 라 불리는 인물들입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 꽃보다남자 F4 같은 역할인 듯 합니다

 

 

 

등장인물 관계도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 바로보기 

 

2018년을 사로잡았던 JTBC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이 만든 스타, 강예서 역할의 김혜윤 그리고 기대되는 멋진 남자 배우들이 있습니다. 또한 순풍산부인과에서 대한민국 국민들을 즐겁게 만들어줬던 사랑스러운 정배가 성장하여 진미채 요정으로 등장합니다. 이 것만으로도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대한 흥미가 생기네요. 그만큼 순풍산부인과가 한 시대에 준 영향력이 컸던 걸까요ㅋ 오랜만에 만나는 학생들의 드라마에 대한 기대가 커집니다. 주인공들부터 한 명 한 명 살펴보니 그 기대가 더욱 커지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 앞으로 좋은 이야기로 세상에서 호평을 받길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