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아름 임신 그리고 결혼

한 시대를 풍미한 걸그룹 티아라 출신 한아름이 결혼과 임신 소식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2012년 7월부터 티아라에 새롭게 합류한 멤버였던 그녀는 1년 후에 힙합으로의 꿈을 갖고 탈퇴했습니다. 그때 당시에 티아라는 류화영 왕따 사건으로 인하여 좋지 않은 분위기였고 그게 그녀의 선택에도 영향을 미쳤던 것 같습니다. 

 

 

한아름 프로필

 

본명 :: 이아름
출생 :: 1994년 4월 19일 , 울산 중구
국적 :: 대한민국
신장 :: 168cm
혈액 :: O 형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
종교 :: 불교
별명 :: 아르미

한아름은 2012년 티아라의 Day by Day 때부터 합류하여 활동하며 유명해졌습니다. 그때 티아라는 이미 여러 히트곡을 만들며 최정상에 오른 그룹이였습니다. 하지만 팀 내의 왕따 논란, 그리고 본인의 힙합에 대한 의지등으로 일 년 만에 탈퇴를 결정했고, 4년 후에 KBS 오디션 프로그램 아이돌 리부트 프로젝트 , 더 유닛에 참가하게 됩니다. 이곳에서 인연을 맺은 가수 강민희가 한아름의 결혼식에서 축가를 부른다고 하네요

 

 

 

 

한아름 남편

 

한아름의 예비 남편은 일반 직장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아름 보다 두살 연상으로 한아름이 1994년생이니 1992년생으로 추정되고 있습니다. 한아름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예비 신랑을 보면 정말 훈남임을 알 수 있습니다. 어떤 사진에서는 냉면을 좋아하는 존박의 느낌도 나네요. 누구나 봐도 한눈에 들어올만한 잘생긴 청년입니다. 

 

 

존박을 닮은 느낌에 노래도 잘할 것 같은데... 그의 노래실력은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한아름은 참고로 음악계에서 일하는 부모님 아래서 자라면서 아주 자연스럽게 음악가로서 성장했다고 합니다. 중학교 때에는 댄스 동아리에 활동도 하며 춤 실력도 키운 걸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 후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음악과에 수석으로 입학할 정도로 촉망받는 학생이었습니다. 

 

 

 

한아름 결혼

 

날짜 :: 2019년 10월 20일
위치 :: 서울

 

 

한아름의 결혼식에서 주례는 신랑의 이모부가 맡을 예정이며, 축가는 '더 유닛'에서 알게된 가수 강민희와 여러 명이 함께 부르게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그녀의 신랑은 한아름과 사랑에 빠지면서 외국으로의 유학 계획을 철회했다고 밝혔습니다. 

 

 

 

한아름 임신

 

"제 사주에 자식복이 있긴 한데 아이가 많지 않다고 나왔더라. 32살까지 아이를 갖기 어려울꺼라고, 그 전에 아이를 임신하면 하늘에서 내려주는 거라고 들었다. 그런데 아이를 임신했고 정말 기뻤다" 

 

 

한아름은 흰곰이 거리를 누비며 사람들의 예쁨을 받는 태몽을 꿨다고 알려져있습니다. 한아름은 내년으로 예정되어 있던 결혼식을 아이때문에 올해로 앞당겼다고 밝혔습니다. 동시에 바른 아이로 키워보겠다는 각오도 밝혔지요. 그녀의 출산 예정일은 내년 5월입니다. 그녀는 산모이기에 최고의 컨디션으로 결혼을 준비하기는 어려운 상황을 아쉬워하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예비신랑이 10년 후 리마인드 웨딩을 계획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훈훈한 감정을 전해줬습니다. 결혼 후 쇼핑몰 운영과 글 쓰는 일을 계획하고 있는 한아름의 가정에 행복이 있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