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유나

박유나 배우는 2018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드라마 , 스카이캐슬에서 배우 김병철 님의 사랑스러운 딸로 등장하여 유명해진 인물입니다. 수수한 듯 하지만 굉장히 세련되었고, 단아 한듯하며 섹시한 느낌도 전해주는 매력적인 배우인 박유나에 대해서 소개합니다.

 

박유나 프로필

 

출생 :: 1997년 12월 23일 , 서울
신장 :: 169 cm
학력 :: 한림연예예술고등학교 실용무용과
데뷔 :: 2015년 KBS2 드라마 '발칙하게 고고'

 

 

드라마에서의 느낌은 그렇게 큰 키가 아니였는데, 프로필상에서 보니 169cm나 되는 장신의 여배우였습니다. 투명한 듯한 피부가 굉장히 돋보이며, 스카이캐슬에서의 하버드생?으로 등장한 것처럼 총명한 눈빛이 매력적입니다. 한림예고의 무용과 출신답게 뛰어난 몸매도 갖고 있습니다. 박유나는 1997년생으로 2019년 기준 23세의 아주 젊은 배우지요. 

 

 

박유나와 김민석

 

KBS에서 방영된 '닿을 듯 말 듯'에 함께 출연한 김민석과 박유나는 열애설로 주목을 받았습니다. 김민석은 태양의 후예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인정받은 1990년생의 젊은 배우입니다. 박유나보다는 7살 연상으로 2018년 12월에 군대에 입대한 상태입니다. 두 배우의 열애설은 친한 사이일 뿐이라는 각자의 해명으로 부인되었습니다. 

 

 

 

박유나의 춤

 

https://kakaotv.daum.net/v/396080882

SBS 런닝맨의 진행자인 유재석은 일찍부터 그녀의 춤솜씨를 알고있었습니다. 유재석은 "박유나가 춤을 굉장히 잘 춘다."라고 발언했습니다. 과거에 해피투게더에 출연하여 훌륭한 춤 실력을 보여준 그녀였기 때문입니다.

 

 

 

큰 키와 완벽한 몸매에서 보여주는 춤 선이 무척 이쁜 배우입니다. 스카이캐슬에서도 그녀의 가볍고 매력적인 춤들을 볼 수 있었습니다. 연기력까지 겸비한 박유나 배우는 춤추는 내내 훌륭한 표정도 보여주며 감탄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박유나의 일상

박유나 인스타그램 :: http://instagram.com/youna_1997

그녀는 활발한 성격으로 보여지며 , 다양한 표정과 매력이 담긴 일상 사진들이 많이 공개되어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맑은 모습의 그녀를 인스타그램에서 많이 만나 볼 수 있습니다. 때로는 청순하고 때로는 도도한 느낌이 일상의 사진에서도 충분히 보이고 있습니다. 

 

 

스카이캐슬의 차세리

2018년 최고의 드라마 스카이캐슬에서 매력남 김병철과 윤세아의 딸로 출연하여 좋은 연기를 펼쳐보인 박유나입니다. 부부가 자랑스러워하는 첫째 딸인 차세리로 등장한 박유나는 뛰어난 외모뿐만 아니라 훌륭한 연기력을 펼치며 스카이캐슬에 신선함을 불어넣어주고 전체적인 완성도에 크게 기여했습니다. 김병철 배우를 서서히 변화시키는 캐릭터로써의 연기도 아주 자연스럽고 좋았습니다. 

 

 

 

배우 박유나

 

박유나는 고등학교 3학년 때까지 아이돌 연습생을 하기도 했습니다. 또한 박유나는 데뷔 시즌부터 이니스프리와 아시아나 항공의 모델도 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리고 2016년에는 도전 골든벨에서 얼짱 차은우와 함께 출연했었어요. 조승우 주연의 2017년 드라마 비밀의 숲에서도 조연 권민아 역할을 맡았습니다.

 

TVN 드라마 더패키지에서는 나현 역할을 맡아서 명배우 류승수와 좋은 호흡을 보여줬습니다. 그리고 또 TVN 드라마인 모두의 연예에서 회사 선배를 짝사랑하는 연기를 잘 보여준 후에 , JTBC의 드라마 내 아이디는 강남미인에서 화학과 18학번 과대표 유은 역할을 맡아 성숙하고 시크한 연기를 보여줍니다. 

 

 

그 후에 스카이캐슬을 통해서 확실히 대중에게 인지되었고 , 최근에는 아이유와 함께 호텔 델루나에 중요한 역할로 출연하여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그녀에 대한 성형의혹은 사실이 아닌걸로 알려져 있으며, 자연미인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명작 '유나의 거리' 를 아시나요?

1994년 대한민국의 절반에 가까운 사람들을 TV앞에 모이게 만든 드라마 '서울의 달' 서민들의 애환이 담긴 명작 드라마를 만들어낸 김운경 작가가 2014년 JTBC를 통해 선보인 '유나의 거리'는 2014년 11월 11일을..

poeta.tistory.com


 

아직 꽃이 완벽하게 피지는 못한듯 가능성에 비해서 유명세는 덜 치르고 있는 박유나 배우입니다. 저는 유나의 거리라는 2014년의 JTBC 드라마를 너무나 재밌게 봤었습니다. 서울의 달을 만든 김운경 작가의 2014년 버전 서울의 달 유나의 거리 때문에 박유나 배우의 이름이 앞으로도 잘 기억될 것 같습니다. 박유나 배우가 주연으로 등장하는 영화와 드라마를 곧 만나길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