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윤 배우 - 은단오 그리고 강예서

김혜윤 배우는 2018년도 스카이캐슬에서 정준호가 연기한 강준상의 공부잘하는 첫째딸 강예서 역할로 대중적인 인지도를 확실히 갖게된 인물입니다. 2019년 가을에는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을 실사화한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인공 은단오 역할로 캐스팅되어 훌륭한 연기를 펼쳐보이고 있습니다. 

 

 

김혜윤 프로필

 

출생 :: 1996년 11월 10일 , 경기도 성남시
국적 :: 대한민국
신체 :: 155cm 
학력 :: 건국대학교 영상영화학과 영화전공
데뷔 :: 2013년 KBS TV소설 삼생이

배우 김혜윤은 고등학교 2학년 당시 KBS 드라마 삼생이에서 어린 정윤희 역으로 데뷔했습니다. 그후에 2014년 OCN 드라마 나쁜녀석들, 2017년 영화 살인자의 기억법 , 2018년 식샤를 합시다3 에 등장하며 인지도를 쌓아갔습니다. 그리고 JTBC에서 대성공한 작품 SKY캐슬에 등장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됩니다. 

 

 

 

 

김혜윤의 이야기

 

 

김혜윤은 성실한 대학생으로 지내면서 전액 장학금을 타서 건국대학교 학비를 해결했다고 합니다. 그녀는 닮을 꼴로 마이멜로디라는 캐릭터가 있습니다. SKY캐슬의 강예서 역할을 하는동안 마이멜로디라는 캐릭터와 닮은 느낌을 줬다고 하여, 마멜공주라 불리고 있답니다. 

 

 

 

 

배우 김혜윤은 스카이캐슬에서의 뛰어난 연기력으로 2019년 제55회 백상예술대상 TV부문 여자 신인연기상을 수상했습니다. 또한 2019 아시아 모델 어워즈에서 라이징 스타상을 수상했습니다. SKY캐슬은 그녀에게 성공의 다리가 되어주고 있답니다. 

 

백상예술대상 2019년 여자신인연기상 수상장면

 

 

 

드라마 도깨비 속의 그녀

 

그녀는 대박난 드라마 도깨비에서 6.25로 인하여 이별한 가슴 아픈 눈물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어쩌다 발견한 하루 - 은단오

 

2019년 김혜윤 배우는 MBC를 통해 실사화된 웹툰 어쩌다 발견한 7월에 등장합니다. 어쩌다 발견한 오늘 이라는 약간 다른 제목으로 방송중인 이 드라마에 김혜윤은 주연 은단오로 등장하여 극 전체를 이끌어갑니다.

 

 

 

 

그동안 뛰어난 연기력을 다양하게 보여준 김혜윤은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주인공 역할을 아주 완벽하게 소화하며 드라마의 초반 인기를 이끌고 있답니다. 

 

김혜윤은 1996년생으로 2019년 현재 22살의 성인입니다. 하지만 동안 외모에 작은키까지 더해져서 고등학생으로도 완벽하게 어울리는 비주얼을 보여줍니다. 워낙 동안이고 아담한 신체라 중학생까지도 충분히 소화할 수 있는 성인 배우로 보입니다. 

 

 

진미채 요정과 은단오

은단오 역할을 맡은 김혜윤은 과거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를 연기하여 대중적인 인기를 얻었던 배우 이태리와 2019년 MBC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서 좋은 연기 호흡을 보여줍니다. 둘다 어려서부터 연기를 시작하여, 아주 자연스럽고 능청스러운 연기로, 과해보일 수 있는 캐릭터들을 매끄럽게 소화하고 있습니다. 

 

 

스카이캐슬의 차세리와 함께

 

스카이캐슬에 함께 등장한 차세리역의 박유나 배우 보다 김혜윤은 1년 먼저 태어난 언니입니다. SKY캐슬에서 차세리는 대학생으로 등장하고, 강예서는 고등학생으로 등장했었지요. 박유나 배우도 어리고 이쁘지만, 확실히 김혜윤 배우가 절대동안이긴 한 것 같습니다. 

 


 

박유나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기 

 

박유나 배우

박유나 배우는 2018년 대한민국을 강타한 드라마 , 스카이캐슬에서 배우 김병철 님의 사랑스러운 딸로 등장하여 유명해진 인물입니다. 수수한 듯 하지만 굉장히 세련되었고, 단아 한듯하며 섹시한 느낌도 전해주는..

poeta.tistory.com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진미채 요정의 과거 자세히 알아보기

 

 

순풍산부인과 정배 - 이태리

순풍산부인과의 정배는 1998년부터 2000년까지 무려 682부작에 걸쳐서 방영된 시트콤에 한 축을 담당한 아역 캐릭터입니다. '맙소사'라는 유행어를 갖고 있는 캐릭터로 바보라고 불리는 것을 무척 싫어했습니다...

poeta.tistory.com


 

 

어쩌다 발견한 하루 - 웹툰 그리고 등장인물

어느 날 갑자기 내가 이상해졌다??라는 물음으로 드라마 예고는 시작됩니다. 머리에 무슨 일이 생겼다고 말하는 주인공은 기억이 사라졌다고 주장하기까지 합니다. 그리고 그녀는 본인이 순정만화 속 캐릭터라는..

poet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