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바이 마마 인물관계도

어느 날, 죽은 아내가 살아서 돌아왔다? 라는 상상력으로 시작된 이야기 하이바이 마마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미녀 김태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합니다. 확실하게 좋아진 연기력으로 1회부터 시청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김태희는 드라마를 잘 이끌고 있다고 평가받고 있습니다. 귀신 5년차인 차유리(김태희)와 의사 남편 조강화(이규형)의 휴먼 코미디, 하이바이 마마의 등장인물들과 인물관계도를 소개합니다. 

 

'강화유리' 커플 - 주인공이름을 합치면 강화유리가 되네요 :) 

 

차유리 - 김태희

40대에도 여전히 아름다운 김태희

김태희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kimtaehee99/

1980년 3월 29일생의 배우 김태희는 천국의 계단, 아이리스, 장옥정 사랑에 살다 등으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사실 그보다는 외모로 더 유명한 배우죠. 아름다운 외모에 비해서 연기력은 조금 부족하다는 평가가 있었는데, 이번 드라마에서 그런 이미지를 다 벗어버릴 것 같습니다. 하이바이 마마 1회부터 좋은 연기력으로 활약하고 있답니다. 

 

 

 

조강화 - 이규형

이규형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290_83/

이규형은 1983년 11월 29일 생의 배우입니다. 중동고등학교를 졸업하고 경희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중퇴한 후에 동국대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했습니다. 2008년 영화 크고 작은 시내에서 용오 역할로 데뷔했으며 그후에 송강호의 '관상'에서 새로운 내관, 영화 '증인'에서 정우성과 함께 출연, 2019년 배심원들에서 회생위원 역할등 많은 영화에 출연했습니다. 드라마 도깨비에도 박석훈 역할로 출연했으며, 비밀의 숲에서 윤세원 과장 역으로 열연했습니다. 그 후에 슬기로운 감빵생활, 라이프, 의사요한등에 출연하며 연기력을 더욱더 키워가고 있습니다. 뮤지컬과 연극도 활발하게 출연하고 있답니다. 

 

 

 

오민정 - 고보결

 

고보결 인스타그램 주소 :: https://www.instagram.com/gobogyeol/

1988년 5월 2일생의 배우입니다. 외모로 보면 무척이나 동안인데 벌써 33살이네요 안양예술고등학교 연극영화과를 졸업하고 서울예술대학 연기과를 나왔답니다. 연기과에 수석입학 및 조기졸업을 한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tvn 디어 마이 프렌즈와 아스달 연대기에 출연했고, 이제는 하이바이 마마에 출연했습니다. 여러모로 tvn과 인연이 깊은 배우입니다.

 

 

 

 

 

동성대학병원

2008년 연극 '내가 가장 예뻤을 때'로 데뷔한 1983년생 뮤지컬/연극 배우 오의식이 이규형. 조강화의 친구이자 동료 의사로 출연합니다. 그리고 수많은 명작을 남기고있는 배우 안내상이 동성대학병원 흉부외과 교수로 출연합니다. 안내상은 최근에는 나의나라, 지정생존자, 눈이 부시게등에 출연했으며, 과거 사랑의 온도, 구르미 그린 달빛 , 송곳 , 내 딸 금사월 , 하녀들 , 유나의 거리등 다양한 작품에서 비중있는 역할로 출연했습니다. 훌륭한 조연배우로 확실하게 자리잡은 안내상이 출연하는 것으로도 하이바이 마마를 주목할만 합니다. 

 

 

 

 

 

김태희 유리네 가족 및 측근

 

 

평온 납골당

 

하트시그널의 배윤경

배윤경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yoonkyoung/

납골당 인물들에서는 1993년생 배우 배윤경이 돋보입니다. 뛰어난 미모를 가진 배우 배윤경은 패션잡지 에디터 출신의 귀신으로 등장합니다. 하트시그널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을 통해서 유명해진 배우 배윤경은 김태희 옆에서도 돋보이는 미모를 자랑하는 신인입니다. 

 

 

인물관계도 

 

 

 

 

하이바이 마마 포스터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영중인 하이바이 마마는 김태희, 고보결, 배윤경등 미녀 배우들과 연기파 배우들이 함께 출연하는 드라마입니다. 따뜻하고 좋은 내용으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드라마, 하이마이 마마 추천합니다. 

 

 

넷플릭스에서 하이바이 마마 자막과 함께 보는 방법 

2020/02/26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Netfilx는 1997년도에 설립한 미국의 기업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주력입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 남쪽에 위치한 로스가토스에 본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비디오 대여 사업..

poet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