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인 용혜원이 즐겨찾는 능이토종닭백숙 맛집 - 산마을

용혜원 시인이 극찬한 능이백숙 맛집 산마을은 어디서도 쉽게 느낄 수 없는 깔끔한 맛의 능이토종닭백숙을 제공합니다. 베스트셀러 작가 용혜원씨가 충청북도에 오면 반드시 들린다는 이집은 ( 용혜원 시인에게 제가 직접 들은 얘기니 100% 사실입니다 ^^ ) 사장님이 직접 산에서 따온 질 좋고 신선한 능이버섯과 직접 텃밭에서 키운 재료들을 듬뿍 사용하여 남녀노소 건강에 두루 좋은 명품 능이토종닭백숙을 만들어냅니다.

 

 

 용혜원 시인은? 

유머자신감 연구소 소장이자 다양한 기관및 단체를 돌아다니며 명강사로 활동하고있는 베스트셀러 작가. 시인이다. 환갑이 지난 지금까지 160여권 이상의 책을 쓰며 왕성하게 활동하고있으며 전세계를 돌아다니며 다양한 경험을 즐기며 살아가고있다.

 

 

능이토종닭백숙 하나를 시키면 성인 3~4명이 먹을 수 있는 양이 제공되며 나중에 나오는 닭죽 또한 넉넉한 인심으로 제공됩니다. 그날 그날 잡아오는 토종닭의 맛이야 당연히 매우 좋으며 그 국물을 함께 맛보면 정말 다시 찾아오지 않고는 못배길 정도입니다.

 

 

 

 

 

 

능이토종닭백숙과 함께 더덕 . 산채나물 . 샐러드 . 감자조림등등 직접 산과 밭에서 캐온 재료들을 사용하여 만든 십여가지의 맛있는 반찬이 제공됩니다. 음식들의 색감에서도 건강에 좋은 기분을 느낄 수 있을 정도로 좋은재료들이 사용된것 같습니다. 반찬의 맛도 능이닭백숙 처럼 일품입니다. 신선함과 산뜻함 정갈함을 모두 느낄 수있는 진수성찬을 맞이하니 기분이 절로 좋아집니다.

 

 

 

몸에 좋고 맛 좋은 능이버섯과 자유롭게 건강하게 살다온 토종닭 그리고 산과 밭에서 주인 사장님이 직접 채취한 재료들을 멋진 요리로 만들어 한상에 푸짐하게 선사하는 '산마을'의 능이토종닭백숙 꼭 한번 맛보세요 . 전국 전세계를 여행하는 시인 용혜원님이 괜히 충북 청주에서 이집만을 고집하는건 아니겠지요 ^^

 

 

 

 

위치 : 충북 청주시 상당구 영운동 61-12

        http://place.map.daum.net/12388258

        http://bit.ly/15gVdMR  ( 다음뷰 산마을 골목 풍경 )

 

전화번호 (예약 및 문의) : 043-254-7679

 

 

 

더운여름 지친기운을 '산마을' 능이토종닭백숙으로 채워주세요

 

Trackbacks 0 / Comments 4

Statistics

  • Total : 2,402,134
  • Today : 144
  • Yesterday : 201

Notic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