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할인쿠폰 - 앱으로 할인받기

행버거의 취향은 버거킹이나 맘스터치를 좋아하거나 혹은 맥도날드나 롯데리아쪽을 좋아하는 경우로 나뉘는 것 같습니다. 저는 후자에 속했고, 롯데리아의 경우에는 데리버거를 제외하곤 크게 엄청난 맛을 느끼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에는 좀 더 많은 선호 버거가 있는데요, 상하이버거와 베이컨토마토디럭스 입니다. 이 두가지 버거를 포함한 맥도날드의 메뉴들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날 수 있는 방법이 있는데요 

 

맥도날드 할인쿠폰 얻는 방법

1. 안드로이드 구글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에서 맥도날드 앱을 다운받습니다. 다운받고 설치를 하면 아래의 화면이 나옵니다. 스마트폰 내에서는 지구가 계속 돌고있네요. 국가와 언어를 확인하고 다음으로 넘어갑니다. 그리고 요구하는 스마트폰 옵션 허용을 체크 해줍니다. 

2. 회원가입을 하고 쿠폰을 GET합니다. 

 

 

위 스크린샷처럼 가입 즉시 에그불고기 버거를 천원에 구매할 수 있습니다. 에그 불고기 버거는 롯데리아 데리버거 만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작은 버거입니다. 하지만 계란이 들어있어 좀더 풍성해 보입니다. 위 스크린샷에서 각각의 영역으로 터치하여 이동하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과 날짜 등 상세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3. 쿠폰 사용하기

쿠폰을 사용할 수 있는 시간에 쿠폰을 클릭하면, 직원 확인이라는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이때 직원에게 스마트폰을 보여주면 쿠폰을 사용할 수 있답니다. 

 

4. 쿠폰 사용시 유의 사항

- 재발급 불가

- 1인 1주문 당 1개의 사용만 가능

- 지정된 메뉴 외 변경 불가

- 사용불가 매장 반드시 확인 후 사용

- 타 할인 프로모션과 중복해서 사용 불가

- 매장 내 카운터 & 맥드라이브에서만 사용 가능 ( 미리 쿠폰사용한다고 말하고 주문하는걸 추천 )

- 맥딜리버리는 사용 불가

* 쿠폰별로 사용시간이 다 다르기 때문에 미리 확인하고 사용하는걸 추천합니다 *

 

 

 

 

5. 사용불가 매장 확인

현재는 빅맥 부터 상하이버거 , 슈슈버거 , 더블불고기버거등의 쿠폰을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맥도날드앱은 더 많은 혜택을 준비중이라고 알리고 있으니, 다른 햄버거 할인 쿠폰도 충분히 기대해 볼만합니다. 현재는 보이지 않는 베이컨토마토디럭스 버거세트에 대한 할인 쿠폰도 나왔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