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탕화면 내컴퓨터 아이콘 설정

과거 윈도우즈 시리즈는 기본적으로 바탕화면에 내 컴퓨터 등의 아이콘이 나왔습니다. 하지만 윈도우10은 바탕화면에서 내 컴퓨터 등의 기본 아이콘들을 보기 위해서는 약간의 설정을 해줘야 하는데요. 아주 간단한 방법이니 간단한 글과 스크린샷을 통해서 유용한 내 컴퓨터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설정해주세요 

 

이 방법을 통해서 바탕화면에 내컴퓨터, 휴지통, 문서, 제어판 , 네트워크 아이콘을 만들 수 있습니다. 

 

 

STEP_1

 

바탕화면에서 아이콘이 없는 부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합니다. 그리고 개인설정을 클릭합니다. 

 

STEP_2

 

설정 화면에서 왼쪽의 테마를 클릭하고 오른쪽에서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버튼을 클릭합니다

STEP_3

 

바탕 화면 아이콘 설정 화면에서 바탕화면에 나오길 원하는 아이콘들을 체크하고 아래 확인이나 적용 버튼을 눌러줍니다. 

내 컴퓨터는 전통적으로 PC 사용자들이 많이 사용하는 아이콘입니다. 해서 바탕화면에 위치하는 것이 무척 편리하죠 , 간단한 설정으로 내 PC 아이콘을 바탕화면에 표현해주세요. 위 설정에서 5가지 아이콘을 모두 설정하면 윈도우즈 바탕화면에 상단 스크린샷 오른쪽 화면처럼 아이콘들이 생성됩니다. 제어판이나 휴지통 아이콘도 바탕화면에 있으면 유용하여 저는 꼭 설정하고 이용하고 있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