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희준 소율 결혼 및 다이어트

문희준은 2019년 가을 다이어트에 성공하여 물오른 아이돌의 미모를 다시 보여줬습니다. 그는 다이어트를 통하여 14kg을 감량하여 예전 HOT 활동하던 시기의 외모를 다시 만나게 되었습니다. 2019년 10월 5일 KBS2 불후의 명곡 전설을 노래하다 - 코요테 편에 출연한 그의 모습에 많은 사람들이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KBS에서 보여준 위 스크린샷에서의 문희준은 첫 출연한 그룹 베리베리가 신고식으로 HOT의 We Are The Future에 맞춰서 댄스 개인기를 펼치자 함께 나와서 춤사위를 보여줬습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에서 이미 문희준은 다이어트의 효과를 확실하게 보여줬습니다. 확실히 얼굴살이 빠지고 건강해 보입니다. 

 

 

 

문희준 프로필

 

출생 :: 1978년 3월 14일 , 서울
본관 :: 남평 문씨
데뷔 :: 1996년 HOT 
소속 :: 아이오케이컴퍼니

문희준은 다시 HOT와 함께 콘서트를 준비하면서 다이어트를 하게 됬다고 합니다. HOT의 팬들에게 훌륭한 춤과 무대를 보여주기 위하여 열심히 연습을 하다보니 자연스럽게 다이어트가 된 것 같네요. 

 

 

문희준의 가족

 

아내 :: 소율
딸 :: 희율 (잼잼이, 잼잼) - 2019년 3살

문희준은 '슈퍼맨이 돌아왔다' 이하 슈돌에서 딸과 함께 다정한 모습을 공개하고 있습니다. 슈돌에서 문희준은 딸에게 재밌는 아빠의 모습을 제대로 보여주며 시청자들에게 호감의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크레용팝이라는 그룹의 소율과 결혼했습니다. 소율은 숭신여자고등학교를 졸업하고 2012년에 크레용팝으로 데뷔했습니다. 

 

 

결혼 스토리

문희준과 소율은 2년정도 연예기간을 거쳐서 결혼을 했다고합니다. 문희준은 사귄지 한달반만에 프로프즈를 하고 당장 결혼하자고 소율에게 고백했었지만 소율은 5년뒤에 결혼하자고 거절했었습니다. 하지만 문희준은 계속해서 열정을 보여줬고 둘은 결혼에 성공했다고 하네요. 둘의 나이차이는 무려 14살로 , 2017년에 결혼했습니다. 

 

문희준에게는 문보살이라는 별명이 있습니다. 과거 많은 안티팬들에 대해서 의연한 대처를 했고, 오해가 풀리면서 그때의 대처와 흔들리지않던 모습에 문보살이라는 별명이 만들어 졌다고 하네요. 그의 다이어트에 자극받아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를 보내도록 노력해야겠습니다. 문희준과 그의 가족이 더 좋은 방송활동을 이어가길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