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나은 여주다
- 매력남녀와 이야기/매력녀들
- 2019. 10. 7.
이나은은 2019년 MBC를 통해 방송되고 있는 드라마 어쩌다 발견한 하루의 주연중 한 명으로 등장합니다. 그녀는 에이프릴이라는 걸그룹으로 활동 중이며, 어쩌다 발견한 하루로 배우로서 데뷔하게 되었습니다. 극 중에서 그녀의 이름은 여주다입니다. 여주인공이다!라는 뜻처럼 들리는 재밌고 단순한 이름을 갖게 되었습니다.
이나은 프로필
신장 :: 167cm
학력 :: 대전갈마초 , 대전둔산중 , 한밭고 , 서울공연예술고 연기예술과
데뷔 :: 2015년 에이프릴 미니앨범 1집 Dreaming
JYP 공채 연습생 이나은
이나은은 어려서부터 무대를 즐기며 노래를 부르는걸 좋아했다고 합니다. JYP 연습생 공채 11기에 합격하여 정식 계약을 했었습니다. 그리고 2년 8개월 후 JYP를 떠나게 됩니다. 그 후에 DSP미디어의 스카우트 제의를 받고 에이프릴에 합류하게 되었습니다.
에이프릴의 서브보컬
이나은은 청순한 느낌의 걸그룹 에이프릴에서 서브보컬의 역할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아이돌 그룹멤버답게 드라마 속의 작은 율동과 춤을 추는 장면에서 돋보이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그녀는 에이프릴에서 데뷔할 당시에는 어린 편에 속했으나, 팀이 개편되면서 언니라인에 들게 되었답니다.
별명 반전매력
그녀는 에이프릴 팀 내에서 분위기 메이커 역할을 보여주고 있답니다. 충분한 예능감을 가진 인물로 자신이 만든 입덕 송을 팬들에게 선사하며 웃음을 자아내기도 했습니다. 먹는 것도 좋아하여 푸드파이터로도 불립니다. 그녀의 이런 모습들은 외모와 대비되어서 반전 매력이라는 별명을 갖게 되었습니다.
리듬체조로 보는 그녀의 몸매
순수한 외모
귀여운 외모에 순수한 느낌이 많이 묻어있습니다. 연기력만 꾸준히 보여준다면 배우로서 충분히 자리 잡을 가능성이 보입니다. 공중파에 데뷔하기 전에 웹드라마에도 출연했었는데, 2018년에 방영한 에이틴이라는 웹드라마가 흥행하며 인지도를 쌓고, 지금의 MBC 어쩌다 발견한 하루에 주인공으로까지 출연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