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 <Ideas>

레고 아이디어스는 일반인들의 참여가 가능하며 대단한 창작품들이 탄생하는 장소입니다. 레고 아이디어 웹사이트에는 다양한 사람들이 정말로 다양한 창작품을 업로드하고 사람들에게 지지를 받을 수 있습니다. 1만명 이상이 좋다고 표현한 작품은 레고사의 정식 검토를 거쳐서 제품으로 출시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고 212322 바라쿠다 해적들은 Pirate Bay라는 2019년 인기 아이디어 출품작을 리메이크해서 출시한 제품입니다.  

레고 아이디어를 통해서 많은 지지를 받아 정식 상품으로 출시가 확정된 레고 바라쿠다 해적들

 

최근에는 21319 프렌즈 센트럴 퍼크 , 21321 국제 우주 정거장 같은 작품들이 상품화되어서 레고샵에서 판매중이고, 21318 트리하우스 같은 거대한 제품들도 있습니다. 판매가 종료된 제품들도 여전히 인기를 끌고 있는데요 오래된 낚시가게로 명명된 21310 제품은 아직도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데 단종되어서, 프리미엄이 붙은 상태로 비싸게 판매되고 있습니다. 오래전부터 레테크라는 말이 인기가있었지요. 하지만 레테크는 레고사가 다시 찍어내는순간 절대적으로 망하는 일이기때문에 추천할 수가 없는 투자입니다. 

 

 

원작 :: Pirate Bay - 해적만

'해적섬'으로 불린 아이디어의 작품

스페인의 매력남 파블로 히메네즈 , 감사합니다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은 스페인 마드리드의 36살 Pablo Sanchez Jimenez가 만든 작품입니다. 이분은 Pirate bay라는 레고 아이디어에 올린 작품을 통해서 레고 디자이너로 활약할 수 있는 기회를 얻을 것 같습니다. 세계의 사람들과 본인이 소중하게 여긴 창작품을 공유할 수 있게 되어서 정말로 기쁘다고 그는 레고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답니다. 이 작품은 아이디어에 출품후에 25일만에 만명이 넘는 인원의 투표를 받았습니다. 그만큼 어느 누가봐도 아름답고 멋진 작품을 만든 것입니다. 한국에서는 해적섬으로 불리며 많은 레고 매니아들을 설레게 만든 작품이죠. 

 

 

 

레고 21322로 탄생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

레고 21322의 국내 출시가격은 259,900원으로 2020년 4월 1일 출시가 됩니다. 총 브릭수는 2545개이며, 16살 이상 연령이 사용하라고 권고하고 있습니다. 난파선이 해적섬으로 이뤄진 형태 그리고 전설적인 배 바라쿠다 (Black Sea Barracuda)로 변신까지 가능한 제품입니다. 

 

박스를 살펴보면 오른쪽 아래에 레고 아이디어 제품이라는 표시가 되어있습니다. 이런 제품을 통해서 상상력을 발휘하여 더 멋진 제품을 내놓는 레고매니아들이 분명 있을 것 입니다. 바라쿠다 해적들은 원작에 비해서 노란색의 블럭들이 추가된 것으로 보입니다. 원작은 오래된 낚시가게 같은 분위기가 있었는데, 바라쿠다 해적들은 좀 더 밝은 톤의 느낌을 주네요. 해적섬 혹은 난파선, 그리고 정상적인 해적선으로까지 형태가 자유로운 매력적인 제품 - 

 

 

 

레고21322 풀샷

해적선이 섬에 난파되어 도시가 된듯한 형상을 하고 있는 21322 아이디어 제품입니다. 해적섬의 돛들이 내가 해적선이였다는 강렬한 인상을 주네요. 사실 레고 매니아들에게 해적섬은 오래전의 작품을 제외하곤 항상 아쉬움을 주곤 했습니다. 그런데 스페인의 천재 디자이너 Pablo Sanchez Jimenez가 Pirate Bay를 만들어서 아이디어스에 올려주는 바람에 이렇게 나이스한 작품이 세상에 판매될 수 있었네요. 감사합니다 히메네스! 

 

사진에서 확인할 수 있듯, 이 제품은 해적섬이 배로 변신하는 트랜스포머같은 형식의 제품입니다. 레고 해적매니아들에게 해적선은 항상 갈증을 불러오는 제품입니다. 과거 캐리비안의 해적선들인 블랙펄과 앤여왕호 그리고 정부군함선 같은 제품들이 단종되고나서 두배가 넘는 고가에 거래되는 현상이 이어지고 있습니다. 하지만 레고사는 닌자고등 시리즈에 부가적으로 나온 배를 제외하고는 특별히 해적시리즈 배를 내놓지 않고 있었죠.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이 해적선으로 변신할 수 있다는 소식은 많은 해적매니아, 배 매니아들에게 희소식일 것입니다. 해적선은 허접한게 아니라 갑판까지 이뤄진 고급스럽고 디테일한 디자인으로 완성되며, 해적선을 보내고 난 다음에 남은 섬 타일만으로도 왠만한 디오라마가 가능한 수준입니다. 

해적섬과 해적선 모두 포기할 수 없는 분들은 아마도 이 레고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을 두개 구매할 것 같습니다. 저 또한 여유가 된다면 이 제품은 2개를 구매해서 하나는 섬 형태로 조립하고, 1개는 배로 진열해 놓고 싶은 마음이네요. 

 

 

 

바라쿠다 해적들 상세 사진

전형적인 레고 해적들의 모습이지만 세월이 흐름에 따라서 더욱 디테일한 모습들이 돋보입니다. 다양한 표정들과 새로운 레고 부품들이 조화롭게 해적섬 바라쿠다 해적들에서 어우러지고 있습니다. 

 

해적선의 갑판도 귀엽게 구현되어 있습니다. 해적선장의 의자는 특별하게 고급스러운 느낌으로 제작되었네요. 해적선에 필수적인 대포와 그에 포탄을 장착하는 해적선원의 모습이 보입니다. 쇠사슬에 엉켜있는 닻도 돋보이네요

 

해적들의 이야기에 빠질 수 없는 상어도 등장하고, 해적선과 내륙을 오갈 수 있는 작은배도 세트에 포함되어 있습니다. 해적섬에는 원주민들이 만들어 놓은듯한 석상? 도 보이네요.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은 배의 갑판이 디테일하게 묘사되어있어서 예전의 해전선들에 비해서 더 큰 인기를 누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 - 미니피규어

 

바라쿠다 해적들에는 총 8개의 피규어가 제공됩니다. 붉은수염 해적선장과 선원들7명이고 7명중에는 여성캐릭터도 한명 있습니다. 그리고 앵무새와 대포 그리고 각종 해적필수용품? 칼과 대포 보물상자등이 있습니다. 또한 작은 보트와 상어도 포함되어있습니다. 상어와 앵무새를 포함한다면 피규어는 총10개가 되네요. 

 

 

 

 

 

 

전설의 해적선 '검은 바다 바라쿠다(Black Sea Barracuda)'

해적선과 해적섬 두가지 형태로 자유롭게 조립가능한 레고21322 바라쿠다 해적들

레고의 해적과 배 매니아들의 갈증을 한번에 해결해줄 명작이 탄생했습니다. 배의 앞부분도 정말 멋지게 디자인 되었네요, 해적섬 난파선의 형태와 해전선 배를 동시에 원하는 사람들 때문에 2020년 4월 1일 출시되고 한동안은 공급에 문제가 있을 수도 있겠다는 예상이 됩니다. 이 제품을 통해서 다시한번 레고 해적 시리즈들의 부흥이 왔음 좋겠네요.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을 Black Sea Barracuda 해적선으로 조립한 모습

레고 공식사이트에 올라온 레고디자이너와 레고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의 모습입니다. 아마도 히메네즈의 Pirate Bay를 이번 21322 바라쿠다 해적들로 만든 디자이너로 예상됩니다. 보통 레고사는 해당 제품을 개발한 디자이너와 함께 제품을 홍보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레고사에서 이번 히메네즈의 Pirate Bay를 통해 전설적인 배 바라쿠다까지 재현할 수 있게 개발은 한 것은 정말 훌륭한 선택이며 대단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합니다. 

 

 

 

레고는 이제 더이상 아이들만의 장난감이 아닙니다. 키덜트라는 문화와 함께 레고를 조립하며 성장한 성인들이 다양한 작품들을 원하고 있습니다. 지금 성장한 성인들에게 큰 인기를 누렸던 레고 해적시리즈를 훌륭하게 재현해낸 레고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은 2020년 레고사의 최고 히트작이 될 가능성을 갖고 있습니다. 특히나 난파선이 만든 해적섬과 해적선을 동시에 만들어 볼 수 있다는 장점이 돋보이는 제품이죠. 오랫동안 제대로된 해적선 신제품을 만날 수 없었던 매니아들의 갈증을 모두 해결해줄 명작 21322 바라쿠다 해적들이 많은 사람들의 손에서 즐거운 행복으로 승화되길 기대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