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은 집 근처 혹은 사는 지역의 오프라인 이마트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는 제품들과 때로는 부족한 제품들까지도 인터넷 온라인에서 구매하고 배송받을 수 있는 곳입니다. 오프라인 매장에서 구매할 경우에는 무거운 물건을 집까지 들고 이동하기가 힘든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쇼핑몰을 이용할 경우엔 집 앞까지 편리하게 받을 수 있답니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을 이용하면 시간에 제약 없이 집에서 편리하게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집에 있는 컴퓨터 혹은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시공간에 제약 없이 원하는 시간에 둘러보고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많은 분들이 활용하길 바랍니다. 얼마 전까지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은 카카오톡과 제휴하여 카카오 장보기를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었지만 지금은 계약이 만료되어서 이마트몰을 통하여 구매 가능합니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 이용법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의 모델로 등장한 동백꽃 필 무렵의 주인공 공효진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은 고객들에게 기본적인 식료품, 생필품 뿐만 아니라 사무용품 스포츠 유아용품 주방용품 인테리어용품 가전 디지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또한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은 신세계의 다양한 쇼핑몰들과 한 곳에 모여 있습니다. 최상단 메뉴를 통해서 언제든 다른 컨셉의 쇼핑몰로 이동 가능합니다. 

 

SSG의 다양한 쇼핑몰등 -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에서 쉽게 이동가능합니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의 자랑 

쓱배송 

배우 공유가 스마트폰으로 쓱배송을 통해 행복을 찾고 있습니다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들을 둘러보면 많은 상품들의 오른쪽 상단에 쓱배송이라는 마크가 붙어있는 걸 볼 수 있습니다. 이 상품들을 골라 담는 경우에는 배송받을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여 원하는 장소로 쓱~~~ 받을 수 있다는 이마트의 맞춤 배송 서비스입니다. 

 

쓱배송 주문방법

쓱배송 상품을 검색을 통해서 확인하는 모습
쓱배송의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선택하는 모습

 

*쓱배송 실시간 배송안내*

이마트의 쓱배송을 통하면 이렇게 원하는 날짜와 시간에 배송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러번 배송을 시켜봤는데요 오차범위가 거의 없을 정도로 정확한 시간에 배송이 왔습니다. 또한 도착하기 얼마전에 추가로 메세지를 보내줘서 더 정확한 시간을 알 수 있도록 도와줘요. 위 스크린샷처럼 배송중인 정보도 실시간으로 확인가능하니, 쓱배송을 제대로 알아두고 꼭 사용하길 바랍니다. 

 

쓱배송 굿모닝이라는 서비스도 준비돼있습니다. 당일 새벽2시 전까지 주문하고 아침시간으로 예약이 가능한 상품이라면 쓱배송 굿모닝을 통해서 아침 6시에서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의 상품들을 받을 수 있습니다. ( 현재는 일부 지역만 가능합니다. 여기를 클릭해서 서비스 가능 지역인지 확인해보세요 ) 쓱배송은 상품을 주문한 후 미처 담지 못한 상품 때문에 결제를 취소하는 번거로움이 없습니다. 배송 준비 전에만 추가로 주문한다면 기존의 주문한 상품들과 함께 새로운 상품들을 같이 배송받을 수 있습니다. 

 

 

 

'늘 사던거' 메뉴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이 사용자 편의에 최적화돼있다는 걸 느낄 수 있는 메뉴입니다. '늘 사던거' 메뉴를 통해서 기존에 내가 주문했던 상품들을 손쉽게 확인하고 재 주문을 할 수 있습니다. 우리가 마트를 통해서 사는 제품들은 너무도 다양합니다. 그렇기에 이 메뉴에서는 카테고리별로 나눠져서 내가 주문했던 상품들을 품목별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의 특권 - 쿠폰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의 최상단 메뉴에 My SSG를 가면 쿠폰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클릭하면 현재 제공되는 쿠폰이 보입니다. 쇼핑을 원하는 때에 꼭 다운받아서 유용하게 사용하길 바랍니다. 위 화면처럼 쿠폰을 다운받게되면 그날 이후에는 혜택이 사라지는 쿠폰도 있으니 잘 확인하고 할인 혜택 누리세요 

 

 

 

 

노브랜드 피코크등 이마트 입점 브랜드

이마트 쇼핑몰의 최상단 메뉴 중 오른쪽을 보면 공식 스토어라는 메뉴가 있습니다. 여기에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면 노브랜드, 피코코, 데이즈, 자주, 일렉트로마트가 있습니다. 아래의 전체보기를 누르면 위 대표적인 이마트몰의 다섯가지 브랜드 이외의 브랜드도 만날 수 있습니다. 

 

이마트몰에 공식 입점해있는 브랜드를 한눈에 보니, 우리에게 익숙한 레고 쓰리엠 마이크로소프트등도 보입니다. 스타벅스 앳 홈이라는 입점 브랜드도 있어서 스타박스 매장에서 구하기 힘들 수도 있는 다양한 커피 상품들이 판매되고 있습니다. 확실히 스타벅스의 커피들이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이마트에도 공식으로 따로 입점해있을 정도로 많은 고객들이 찾고 있네요. 

 

제가 자주 이용하는 노브랜드입니다. 이 브랜드는 가성비가 무척 뛰어난 것으로 유명합니다. 제 경우에는 노브랜드에서 양이 많은 식료품을 종종 주문하는데, 군만두나 햄 그리고 과자 등을 주문합니다. 하나같이 가성비를 넘어서 뛰어난 맛을 보여줬습니다. 노브랜드의 물티슈와 세제 등도 자주 구매하는 편인데요 , 가격대 성능비라는 단어를 확실하게 보여주는 브랜드입니다. 이마트 온라인 쇼핑몰에서 정말 강력 추천하는 브랜드관입니다. 

 

피코크 홈페이지 방문하기 :: https://peacock.emart.com/peacockMain/main.do

피코크는 이마트에서 이마트에서 개발한 식품 전용 브랜드입니다. 단 한 끼를 먹더라도 제대로 즐기게 해 준다는 슬로건을 걸고 만든 브랜드로 다양한 음식들을 간편하게 조리해서 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맞벌이 가정과 1인 세대들이 많아지고 있는 현대사회에서 간편한 1끼용 음식은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근처 편의점만 가봐도 정말 다양한 간편 요리들이 나오고 있죠.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에서 만날 수 있는 피코크는 이런 새로운 시대의 사람들의 니즈를 정확하게 반영한 브랜드입니다. 

 

DAIZ 데이즈는 이마트에서 만날 수 있는 의류 브랜드입니다. 만원도 넘지 않는 옷들이 즐비한 이곳은 저렴한 가격의 의류를 찾는 소비자들에게 훌륭한 선택이 됩니다. 셔츠류도 만원이 조금 넘는 수준이며, 다양한 속옷들이 5천 원 내외로 준비되어 있습니다. 지갑도 가볍게 만들지 않고, 쇼핑백은 무겁게 들고 나올 수 있는 이마트의 의류 전문 브랜드 데이즈도 한번 체크해보세요.

 

자주는 다이소처럼 다양한 제품들이 즐비한 곳입니다. 저렴하면서도 생활에 꼭 필요한 것들이 자주라는 이름의 브랜드 아래에서 가득히 판매되고 있습니다. 다이소보다 좀 더 폭넓다고도 볼 수 있는 이 브랜드는 의류와 홈데코 그리고 침구 수납 더구나 여행용품까지 판매하고 있습니다. 거의 대부분의 상품들이 자주라는 브랜드 아래서 이마트를 통해 판매되고 있는 것입니다. 여행용품으로 가보면 시럽병이나 사각 리필 케이스 등 필요하지만 마땅히 구하기 어려웠던 제품들도 쉽게 장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일렉트로 마트에 방문하면 마치 할리우드 마블의 캐릭터 같은 일렉트로맨을 만날 수 있습니다. 무척이나 잘 디자인된 캐릭터로 일렉트로마트의 다양한 가전제품과 함께 어우러져 마케팅을 펼치고 있습니다. 일렉트로마트는 기존 이마트의 가전코너를 브랜드화 한 것으로 롯데마트의 하이마트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독특한 건 이 일렉트로맨을 통해서 식료품까지 판매하고 있다는 건데요. 이마트몰의 다양한 브랜드를 보면 서로가 적당히 영역을 침범하며 공유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이마트 360 카드

 

이마트 상품들을 할인받을 수 있는 카드로는 대표적으로 SC은행의 이마트 360 신용카드가 있습니다. 이마트와 이마트몰 그리고 트레이더스에서 5%의 적립을 할 수 있고, 포인트를 신세계 포인트로 100% 전환이 가능한 카드입니다. 가입할 때 이마트 5천원 할인 쿠폰을 제공해준다고 하네요. 이마트에서 자주 쇼핑하는 분들은 발급받아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이상 이마트몰에 대해서 나름 자세하게 알아봤습니다. 사회적 거리두기를 권장하는 2020년의 봄날에 이마트 인터넷 쇼핑몰로 현명하고 편리하게 생필품 등을 구매하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