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립 컴퓨터 견적

컴퓨터를 구성하는 부품들을 구매하고 직접 조립한 나만의 PC는 후에 업그레이드에도 유용하고, 컴퓨터의 구조를 파악하여 문제가 생기거나 고장이 났을때 간단하게 스스로 수리할 수 있는 능력까지 길러줍니다. 그리고 완성된 기성품 브랜드의 제품과는 달리 자신에 용도에 맞는 컴퓨터를 완성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성비가 뛰어난 제품으로 조립도 가능합니다. 

 

조립 컴퓨터 부품 찾는 웹사이트

 

1. 다나와 

다나와는 컴퓨터의 부품 뿐만아니라, 다양한 제품들의 가격 비교가 가능한 웹사이트입니다. 아래의 링크는 다나와의 컴퓨터 부품관련 페이지입니다. 주요부품 리스트를 보면 CPU, RAM, 메인보드, VGA(그래픽카드), SSD, HDD, 케이스, 파워, 키보드, 마우스, ODD까지 필수적인 컴퓨터를 구성하는 부품들이 있습니다. 

각각의 부품들을 클릭하면 또 다른 페이지가 등장합니다. 상세검색 메뉴에서 원하는 옵션을 하나하나 선택하면서 체크할 수도 있습니다. CPU는 인텔과 AMD 두 회사의 제품들이 대표합니다. 요즘에는 AMD가 다시한번 도약하면서, CPU시장을 뜨겁게 달구고 있답니다. '리사 수'라는 AMD의 리더가 CPU판도를 흔들며 개인적으로도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습니다. 

리스트의 최상단에는 보통 애드리더라는 문구와 함께 광고 상품2개정도가 보여집니다. 이는 판매나 인기순위와는 별개로 광고비를 다나와에 지불하고 등장하는 제품들입니다. 그아래로 1, 2, 3, 4.... 숫자가 제품명 앞에 표시되는 리스트가 보이는데 이것이 제대로된 CPU 순위입니다.

 

 

2019년 9월 현재에는 AMD의 라이젠 5 2600 모델이 1위를 차지하고 있습니다. 리사 수의 AMD가 인텔을 제대로 추월한 듯 보입니다. 

 

 

2. 네이버 지식쇼핑 

네이버의 지식쇼핑도 다나와와 함께 가격비교를 하기에 좋은 웹사이트입니다. 상단 PC부품 카테고리가 나오며 그 아래로 선택한 부품에 따른 서브 선택지가 나옵니다. 네이버 지식쇼핑에서도 AMD의 라이젠 시리즈가 인텔 CPU보다 높은 순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 컴퓨존

컴퓨존은 2018년도 업계매출 1위를 달성한 컴퓨터 전문 인터넷 쇼핑몰입니다. 아이패드등의 애플 정품제품도 만날 수 있습니다. 고객만족도도 매우높고, 친절한 쇼핑몰입니다.

 

 

다나와나 네이버지식쇼핑은 각각의 쇼핑몰들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의 가격을 비교하기에 각각 따로 제품을 주문해야한는 불편이있지만, 컴퓨존은 한번에 모든 제품을 편리하게 주문하고 조립비용을 지불하면 조립이 완성된 상태로 PC를 받을 수 있습니다. 

 

 

 

 

조립PC 견적 서비스

 

다나와와 네이버의 지식쇼핑등의 부품 가격정보 및 비교가능한 웹사이트를 통하여 본인에게 필요한 구성으로 부품들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주문을 하여 직접 조립을 시도해보거나 혹은 조립비용을 지불하면 조립이 완성된 상태로 배송이 되어옵니다. 

 

다나와 PC 조립 견적 서비스

http://shop.danawa.com/virtualestimate/?controller=estimateMain&methods=index&marketPlaceSeq=16&logger_kw=dnwcom_right_esti

컴퓨존 조립PC 견적 서비스

http://www.compuzone.co.kr/estimate/compatibility.htm

다나와와 컴퓨존은 위 화면처럼 PC 부품에 따른 가격을 쉽게 파악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CPU와 메인보드 메모리 케이스 파워 저장매체(SSD / HDD)등을 선택하여 본인에게 적당한 PC를 구매할 수 있습니다. 

 

 

위 상품들은 현재 판매중인 조립이 완성된 컴퓨터로 부품하나하나를 선택하여 구매하기가 어려운 분들이 선택할 수 있는 완성된 조립컴퓨터 제품입니다. 다나와와 네이버지식쇼핑 등의 컴퓨터 부품들을 하나하나 살펴보며 비교 견적내기가 어려운분들에게는 완성된 조립컴퓨터를 구매하는 것도 추천드립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