속초 카페 추천 - 바다정원

동해바다를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속초의 카페 바다정원을 추천합니다. 본관에 이어서 5층 규모의 신관을 신축하여 어마어마한 규모를 자랑하는 바다정원 카페는 다양한 공간의 훌륭한 인테리어뿐만 아니라 자연과의 조화가 훌륭한 속초의 핫플레이스입니다. 

 

 

본관 그리고 신관

 

바다정원 카페는 그 규모다 정말 거대합니다. 두번째 사진이 새로 만든 신관이라고 하는데, 밖에서 대충 봐도 정말 큰 규모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옥상도 넓게 펼쳐져 있습니다. 

 

 

실내 사진

 

정문에 들어서면 바다정원의 다양한 공간을 만날 수 있습니다. 밖에서 부터 눈에 띄는 옥상뿐만 아니라, 백사장과 가까운 1층의 소나무 숲 정원, 그리고 실내 곳곳의 휴식을 취하기에 좋은 장소들이 다양하게 존재합니다. 1층에서는 다양한 음료와 베이커리를 팔고 있습니다. 모든 빵은 당일 생산하여 당일에 판매한다고 합니다. 또한 주류와 레스토랑도 함께 운영하고 있으니 , 식사까지 해결하고 갈 수 있는 바다정원입니다. 

 

 

 

 

옥상의 오션뷰

 

5층은 옥상정원입니다. 이곳에서 바라본 바다의 풍경은 어디보다 멋지고 훌륭합니다. 옥상에 놓여진 특이한 흰색의 의자는 쌀포대 자루로 만들어진 듯한 재질인데요 앉아보면 이상하리만치 편안함을 느낄 수 있습니다. 바다와 하늘을 보며 저 의자에 앉아있으면 정말로 마음이 평화로워집니다. 

 

 

 

 

넓은 주차장

 

옥상에서 바라본 주차장의 풍경입니다. 평일이였는데도 많은 차들이 있습니다. 이곳뿐만 아니라 길 건너편에도 사진에는 보이지 않는 방향에 큰 주차장이 있습니다. 주차 걱정은 안 하고 와도 되는 장소입니다. 

 

 

 

 

정보

 

주소 :: 강원 고성군 토성면 버리깨길 23

         강원 고성군 토성면 용촌리 75-36 (지번)

전화 :: 033-636-1096

영업시간 :: 오전 10 시 ~ 오후 10시 


2019/10/02 - [새로운 세상/여행과맛집] -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10

바다정원 카페는 속초를 찾는 분들에게 꼭 한번 가보길 추천하는 장소입니다. 다양한 속초의 가볼만한 곳들과 함께 바다정원에서도 충분한 휴식을 함께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