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맛집 - 면채반의 수제비

세종시에 수제비 맛집 면채반을 소개합니다. 홈플러스 세종점 1층에 위치한 면채반은 칼국수와 냉면 맛집으로도 유명한데요, 그 밖에도 다양한 메뉴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매장은 크진 않지만 꽤 테이블이 많은 편이였고, 2인 테이블도 많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벽에는 정성이라는 글씨가 크게 적혀있어서 , 가게 이름이 처음에는 '정성'인 줄 알았답니다.

 

점심시간에 꽤 많은 사람들이 붐비던 곳인데요, 저희는 쉽게 찾을 수 없는 메뉴인 수제비를 주문했습니다. 워낙 수제비를 좋아하지만, 수제비 맛집이라고 하는 곳을 가보지 못한 제게 이곳은 수제비 맛집으로 기억될 것입니다. 바지락이 꽤나 많이 들어있고, 수제비도 충분히 들어있습니다. 그릇 자체가 무척 큰 편이라 내용물도 풍성하네요 

 

면채반에서는 특이하게 메인 메뉴가 나오기전 삶은 계란을 개인당 1개씩 줍니다. 삶은 계란의 노란자는 속을 보호하는 효과가 있다고하는데 얼큰 수제비를 먹기전에 허기를 달래기도 좋고, 속에도 좋을 듯 했습니다. 

 

셀프로는 육수를 제공하는데 아주 깔끔하고, 수제비의 매운맛을 이겨내는데 큰 도움을 줬습니다. 수제비는 아주 매운편은 아니고, 먹다보면 조금씩 매운 맛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매운 음식을 못먹는 분들도 크게 어려움 없이 먹을 수 있는 정도에요 

 

 

 

면채반 홈플러스 세종점

:: 044-863-2792

:: 세종특별자치시 절재로 154 1층 (우)30102

 

얼큰 손 수제비는 한그릇에 8천500원입니다.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요즘 외식 물가에 비하면 너무 무리한 가격이라고 생각은 들지 않았습니다. 기계로 찍어 낸 것이 아닌 확실히 손으로 뜯어낸 듯한 수제비들이 큼지막하고 인상적인 맛집이였습니다. 앞으로 번창하여 자주 찾아갈 수 있었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