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현 차민근 결혼

어벤져스에 출연하여 많은 화제를 모왔던 배우 수현이 위위크라는 오피스 서비스 기업 차민근 대표와 결혼한다고 합니다. 결혼 예정일은 12월 중순으로 , 양가 부모님에게 허락받은 상태이고 측근들에게도 모두 알렸다고 합니다. 

 

수현 차민근 결혼 장소 및 날짜 :: 2019년 12월 14일 신라호텔 

 

수현의 소속사인 문화창고 또한 공식보도자료를 통해서 두 사람의 결혼을 알렸답니다. 아래는 문화창고에서 발표한 공식 입장문 전문입니다.  

문화창고의 공식입장문
안녕하세요 배우 수현씨 소속사 문화창고입니다. 항상 수현씨를 아껴주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한 마음을 전하며 금일 보도된 결혼에 대한 입장을 전하고자 합니다. 수현씨가 현재 만남을 이어오고 있는 분과 12월 14일 신라호텔에서 결혼식을 올리게 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수현씨는 결혼후에도 배우로서 늘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따뜻한 응원과 많은 축하 부탁합니다. 

 

배우 수현 프로필

본명 :: 김수현
출생 :: 1985년 1월 25일
국적 :: 대한민국
소속 :: 문화창고
학력 :: 이화여자대학교 국제학과
데뷔 :: 2005년 한중 슈퍼모델 선발대회

그녀는 모델 출신으로 배우로는 2005년의 다음 해인 2006년에 게임의 여왕을 통해서 데뷔했습니다. 그 이후에 스탠바이, 브레인, 도망자 플랜B 등에 출연하며 활동을 시작했습니다. 2014년에는 미국에 진출하여 마르코 폴로 라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에 쿠툴룬 역으로 연기를 펼쳤으며, 2015년에는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는 마블의 어벤져스 시리즈 '에이지 오브 울트론' 편에 출연하며 대중적인 사랑을 받게 되었습니다. 

 

 

 

CEO 차민근 프로필

 

배우 수현과 2019년 12월에 결혼할 예정인 위워크 차민근 대표는 한국계 미국인입니다. 1982년생으로 배우 수현과는 3살 차이 연상의 남자입니다. 그의 미국 이름은 ' Matt Shampine ' 입니다. 대부분 공개된 사진에서 개들과 함께하고 있는 모습을 봤을 때, 개를 무척이나 좋아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그는 미국으로 입양되어 떠난 이야기를 갖고 있습니다. 그리고 2007년에 생모와 재회한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수현도 강아지를 무척 좋아하는 듯한 사진들이 공개되어있습니다. 수현의 갈색 재킷과 푸들이 참으로 사랑스럽게 어울리는 사진들입니다. 차민근과는 애견을 좋아하는 마음에서도 통했을 것으로 보입니다. 

 

차민근은 콜리지 오브 뉴저지라는 주립대학교에서 컴퓨터 공학을 전공하고 20대에 친구와 인터넷 사업을 시작했다고 합니다. 자동차 회사인 벤츠사에서 프로그래머로도 일한 경력을 갖고 있습니다. 2009년에 뉴욕에서 스타트업을 시작하고 사무실을 구하다가 만난 위워크의 창립 멤버들과 인연이 시작되고 , 그 후에 위워크에 스카우트됩니다. 그리고 승승장구하며 배우 수현과의 사랑도 이뤄내게 된 것 같습니다. 

위워크? We Work

위워크는 2010년에 미국에서 시작된 사무실 공유 서비스입니다. 뉴욕 맨해튼에서 사무실을 구하기 위하여 필요한 과정들이 복잡함에서 아이디어를 얻어 애덤 뉴먼과 미겔 맥켈비는 위워크를 설립하였습니다. 2016년 8월에 처음으로 한국시장에 진출하여 2018년에는 한국에서 10개 지점까지 확장 중입니다. 하지만 위워크는 애덤 뉴먼의 만행이 드러나면서 최대 투자자인 손정의에 의하여 사실상 대표가 축출당한 상태입니다. 현재까지 위워크는 매출의 두배 이상의 손실을 내고 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어벤져스 수현

 

수현은 2014년 어벤져스, 에이지 오브 울트론에 출연이 확정되면서 활동명을 김수현에서 수현으로 바꿉니다. 해당 영화에서 Helen Cho , 헬렌 조라는 대한민국 국적의 생명공학자이자 의사 역할을 맡게 됩니다. 기본적으로 토니 스타크 그리고 브루스 배너와 인연이 있던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호크아이가 하이드라 잔당 토벌 중에 부상당하자, 토니 스타크가 한국 유진 제네틱스 생체조직 연구소에 있던 그녀를 어벤져스 타워로 부르게 됩니다. 에이지 오브 울트론 이후에는 그녀의 등장 소식은 아직 들리지 않고 있습니다. 비전의 육체를 만드는 중요한 역할의 조연을 맡았던 수연의 캐릭터인 헬렌조가 마블의 영화에 다시 등장하길 기대합니다. 

 

2018년에는 해리포터의 외전 격 시리즈인 신비한 동물사전 2번째 영화 '신비한 동물들과 그린델왈드의 범죄'에 내기니라는 역할로 출연하여 주목받았습니다. 수현은 대한민국과 세계를 오가며 활동하는 대표적인 배우로 성장한 상태입니다. 2019년에는 키마이라 라는 130억 규모의 자금이 투입된 드라마에 박해수, 이희준, 차주영 등과 함께 주연으로 등장하게 됩니다. 이런 배우 수현 그녀가 결혼 후에 더욱더 안정된 마음으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으면 좋겠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