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준열 결혼과 군대

류준열은 응답하라1988이라는 드라마에서 김정환역할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확실한 인기를 얻게된 배우입니다. 류준열은 유명해기전에 생계를 위하여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막노동 패자배달, 서빙등등 다양한 아르바이트를 하면서 꿈을 키워나갔던 것으로 보입니다. 

 

 

류준열 프로필


류준열은 1986년 9월 25일에 서울에서 태어났습니다. 키는 183cm로 큰편입니다. 그는 평소에 하루에도 여러 편의 영화를 몰아보는 것이 취미라고 합니다. 수원대학교의 연극영화학과를 졸업하고 2012년 단편영화 NOWHERE에 출연하여 세상에 이름을 알렸습니다. 그전에는 연극 활동을 했다고 하네요.

 

2015년의 영화 소셜포비아에서 BJ 양게 라는 역할을 맡아 훌륭히 소화하며 대중에게 본인의 존재를 각인시켰습니다. BJ앙게의 대사 대부분을 애드립으로 했다는 걸로 알려져있습니다. 그 후 같은해 2015년 TVN의 드라마 응답하라1988에서 주연으로 등장하며 많은 인기를 얻게 됩니다. 

 

 

류준열 결혼 언급


류준열은 2019년 인터뷰중에 결혼에 대한 질문을 받고 아직 여자친구와 결혼에 대해서 논하지는 않고 있고, 결혼에 대해서 주변 분들의 이야기도 많이 듣고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다고 밝혔습니다. 류준열과 혜리는 연예계에서 성공한 보기 좋은 커플로 많은 사람들이 그들의 결혼에 관심을 갖는건 당연한 일일 것입니다. 

 

 

류준열 이상형 그리고 혜리


류준열은 아담하고 착한여자를 이상형으로 꼽았습니다. 류준열은 어남류라는 유행어를 만들었는데요, 드라마가 한창 인기있을때 누가 혜리의 선택을 받느냐 하는 것이였습니다. 어남류는 어차피 남자친구는 류준열이라는 말로, 류준열과 혜리의 현실 연인관계를 말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극중에서 두 남녀는 사랑을 이루지 못했지만, 그게 뭐 중요한가요.

 

 

두남녀는 2017년 8월에 열애설 이후 1시간이 조금넘어 바로 인정을 하였답니다. 혜리와 류준열은 현실에서 연인이 되어 남들의 부러움을 한몸에 받았습니다. 시상식에서는 류준열이 손을 잡으려하자 혜리가 뿌리치고 팔짱을 끼는 모습이 나와서 화제가 되었었습니다. 

 

혜리는 과거 한밤에 출연하여 본인의 이상형에 대하여 느낌이 좋은 사람이 좋지 외모를 보는 것 같진 않다고 밝혔습니다. 

 

 

류준열 군대


류준열은 수원시 영통구청 가정복지과에서 2007년~2009년까지 공익근무요원으로 있었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류준열은 유명세를 타기 오래전에 이미 군복무를 마쳤었습니다. 

 

 

류준열 이제훈 트래블러 


류준열은 여행 에세이같은 TV 프로그램 트래블러에서 배우 이제훈과 함께 쿠바 여행을 떠났습니다. 류준열은 능숙하게 여행을 이끌고 설계하는 모습을 보여줬습니다. 영어도 무척 잘하는 모습을 시청자들에게 보여줬으며, 라이카의 전문가용 카메라 M10 을 사용하며 사진에도 관심이 높은 모습을 알렸습니다. 

 

0123456789

류준열은 응답하라 1988이후 많은 영화활동을 하고있습니다. 리틀 포레스트는 뛰어난 작품으로 김태리와 함께 출연하여 세상에 호평을 받았습니다. 그는 더킹, 돈, 독전, 뺑반, 봉오동전투등에 계속해서 출연하고있지만 기대만큼의 흥행작을 아직 만나지는 못하고 있습니다. 영화로써의 류준열은 리틀포레스트와 독전이 제일 기억에 남네요. 하지만 좋은 연기력과 훌륭한 자질을 갖춘 배우로 앞으로 더 좋은 작품들을 많이 보여줄것으로 보입니다. 배우 류준열의 미래가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