류경수 배우 - 이태원클라쓰의 최승권

이태원클라쓰 단밤 ( 웹툰에서는 꿀밤 ) 의 직원 최승권 역할로 인기를 얻고있는 배우 류경수, 1992년생으로 극중에서 단짝?으로 나오는 마현이 (배우 이주영) 과 1992년생 동갑 배우입니다. 유명한 작품으로는 민족의 영웅 유관순님의 이야기를 다룬 '항거 : 유관순 이야기'가 있습니다. 봉준호 감독의 괴물에 출연했던 훌륭한 배우 고아성이 유관순 역할을 맡았던 영화였습니다. 류경수는 조선인이지만 일본군이된 니시다/정춘영 역을 맡아서 좋은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이 영화는 훌륭한 연출로 지루하지 않게 역사적인 인물의 이야기를 바라볼 수 있는 작품입니다. 심심하실때 찾아보길 바래요~ 

이태원클라쓰의 주요인물인 최승권 역할을 맡은 배우 류경수

강렬한 눈빛연기가 필요한 최승권이라는 캐릭터에 잘 어우려져서 JTBC 이태원클라쓰의 선전에 크게 기여하고 있는 배우입니다. JTBC 이태원클라쓰는 16부작으로 2020년 3월말에 종영 예정입니다. 

류경수 프로필 

생년월일 :: 1992년 10월 12일 , 2020년 기준 한국나이 29세

소속사 :: 화이브라더스코리아

학력 :: 중앙대학교 연극학과

데뷔 :: 2011년 영화 창우동 굴다리 , 젊은 남자 역

배우 이주영(이태원클라쓰의 마현이)와의 케미 

둘은 1992년생 동갑이라서 그런지 극중에서 아주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동시간 같은장소에서 같이 등장하며 극의 재미를 높여주고 있습니다. 이태원 클라쓰에서는 마현이가 최승권의 얼굴이 못생겼다고 지적하지만, 사실 배우 류경수는 무척 잘생기고 남성다운 매력을 가진 배우입니다. 키는 178cm로 마현이 이주영이 162cm과 잘 어울립니다. 

 

류경수 배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ryurudtn/

배우 류경수의 일상 

배우 박성웅과 포옹하는 모습이 있는데요, 찾아보니 영화 '대무가:한과 흥'에 함께 출연했었네요. 이 영화는 아직 미개봉으로 이한종 감독에 박성웅, 정경호 주연입니다. 독립 단편영화 '대무가'의 플롯을 발전시킨 영화라고만 알려져 있습니다. 

가끔 무서운 모습을 보여주는 최승권 , 류경수 배우

항거:유관순 이야기와 이태원클라쓰에서 인상적인 연기력을 보여준 젊은 배우 류경수의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더 기대됩니다. 좋은 연기와 작품들로 대한민국의 문화산업 발전에 기여하는 멋진 배우가 되길 바래요! 

 

류경수와 잘 어울리는 마현이 . 이주영 배우 자세히 보기 

 

 

마현이 이주영 - 이태원클라쓰

2020년 겨울을 뜨겁게 만들고 봄날까지 더 따뜻하게 해주는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주요 인물인 마현이를 소개합니다. 이태원클라쓰에서는 박새로이의 직원으로 단밤의 요리사를 맡고 있습니다. 보조개가 매력적인..

poet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