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슬 성우 - 빅뱅 백댄서

서울대학교 그리고 빅뱅의 백댄서 출신이라는 남다른 역사를 갖고있는 이다슬 성우를 소개합니다. 그녀는 서울대학교 서어서문학과를 졸업하고 고려대학교 언론대학원을 진학합니다. 또한 강원 영동 MBC에서 아나운서를 하기도 했으며, YG엔터테인먼트 소속으로 대한민국 탑클래스 인기 그룹인 빅뱅의 백댄서로도 활동했습니다. 스피치강사, 요가강사의 경험도 갖추고 있는 그녀는 당당한 표정과 훌륭한 목소리로 현재 KBS 공채 41기 여자성우를 하고 있습니다. 물론 현재도 여러가지 직업을 동시에 갖고 있다고 합니다. 

 

* 이다슬 성우의 현재 직업 *

KBS 공채 41기 성우 
요가강사 
스피치강사
배우
모델
MC ( 영어진행 )
매불쇼의 이다슬 기자

 

 

매불쇼의 이다슬 기자

정영진과 최욱이 진행하는 매불쇼에 종종 등장하여, 강한 입담과 자신만만한 모습으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은 그녀입니다. KBS의 성우 답게 분명한 언어 전달력이 돋보이며, 발음과 발성 모두 굉장히 뛰어납니다. 정치성향도 서슴없이 밝히며 소신껏 살아가는 그녀의 모습에 많은 분들이 매력을 느낄 것으로 보입니다. 

 

정영진과 최욱을 상대로 '뭘 그렇게 대단한 인물들이라고' 라며 여유만만하게 웃어넘기는 능력을 보면 진행자로써도 탁월한 감각을 가진 사람이라고 생각이 들었습니다. 매불쇼에서 나오는 모습들을 보면 예쁜 외모와 다양한 표정 그리고 화려한 입담까지 남녀노소 그녀를 좋아하지 않을 수 없을꺼라는 생각이 듭니다. 

 

이다슬 성우이자 기자이자 다양한 직업을 가진 매력녀에게 극찬?을 하는 최욱

이다슬 기자로 출연하는 정영진과 최욱의 매불쇼 바로가기 :: 클릭 

이다슬 기자는 2019년 봄날, 전두환에 대해서 "망언 제조기 또 한건 하셨어요" 라며 재치있게 죄인을 평가했습니다. 광주 법정에 선 전두환씨가 발포명령을 부인하느냐고 묻는 기자와 시민들에게 짜증을 내며 밀치고 들어갔다고 합니다. 그녀는 짜증난 표정을 순간 확실하게 표현하며, 악인에 대한 경계심을 사람들에게 확실히 줬습니다. 

 

 

 

 

빅뱅 백댄서 이다슬

 

2007년에서 2008년 즈음에 빅뱅 초기 거짓말때 백댄서를 했다고합니다. 그녀는 빅뱅과의 인연도 짧게 이야기 했습니다. 승리에 대해서는 좀 별로에요, 성실하게 조사에 임했으면 좋다고하며 승리랑은 별로 안친했다고 밝혔습니다. 대성이랑 태양이랑 친했다며 다른 멤버들과의 친분을 밝히기도 했답니다. 

 

 

최욱이 갓다슬이라고 부르는 이다슬 성우이자 기자의 춤 실력을 볼 수 있는 영상입니다. 매불쇼의 송년회 비하인드 영상에 나오는데, 역시나 백댄서를 한지 오래되었다고해도 실력은 여전하네요. 

 

 

 

 

개와 함께

이다슬 성우 인스타그램 :: 클릭

이다슬 부부의 식구인 풍산개입니다. 표정이 정말 순해보이네요. 이름은 메루라고 인스타그램에 소개되어 있습니다. 매력녀들은 동물을 아끼고 사랑하는 경우가 무척 많은데요, 이다슬 성우 또한 개를 아끼고 사랑으로 키우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에 많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메루의 표정에서 행복이 가득하네요. 오랫동안 건강하게 살아가길 바랍니다.  

 

 

 

 

매력녀는 품절녀

이다슬 출생 :: 1987년 11월 18일 

87년생인 이다슬 성우는 2020년 현재 품절녀입니다. 인상좋은 훤칠한 남편과 함께 행복한 일상들이 인스타그램에 많이 공개되고 있습니다. 두분다 밝고 당당한 표정이 인상적이네요. 이다슬 기자처럼 매력녀를 사로잡은 남자라면 확실히 매력남일 것으로 추측됩니다. 두분 주위에 긍정적인 에너지를 주는 커플로 영원하길 바랍니다. 

 

 

매력녀 이다슬 성우의 블로그 :: https://blog.naver.com/edagation7

왕성한 활동을 하고있는 이다슬 성우는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섭외 DM주세요라는 글을 올려놨습니다. 영어로도 진행이 가능하며 춤과 요가 스피치 그리고 배우와 모델까지 모두 가능한 만능엔터테이너인 그녀의 밝은 미래를 응원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