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강림 야옹이 작가

2019년 3월 웹툰 세상에 만화를 찢고 나온 작가가 있다는 소식이 전해졌습니다. 해당 인물은 네이버의 인기 웹툰 여신강림을 그리고있는 야옹이 작가입니다. 2019년 3월 26일에 네이버 웹툰은 여신강림의 연재 1주년을 기념하여 야옹이 작가의 실물을 공개했습니다. 이에 네티즌들의 반응은 뜨거웠습니다.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 캐릭터 부럽지 않은 완벽한 외모와 몸매를 갖고 있었기 때문입니다. 여신강림은 주인공 임주경이 평범한 외모에서 메이크업을 통해 훈녀 여신으로 등긍하는 이야기를 담고있습니다. 

 

 

여신강림을 통해서 네이버웹툰에 데뷔한 야옹이작가는 데뷔작부터 빠르게 웹툰 인기작가로 급부상했습니다. 연재를 시작한지 한달도 안되어서 네이버웹툰에서 1위를 하는 놀라운 성과를 이룬 여신강림과 야옹이 작가입니다. 여신강림은 그 이후로도 인기를 이어가며 영화나 드라마로 제작이 확정된 것으로 알려져 있답니다. 

 

 

여신강림의 야옹이작가 인스타그램으로 만날 수 있는 아름다운 모습들

야옹이작가는 1991년생입니다. 2020년 기준으로 한국나이 30살이며, 만으로는 28~29살입니다. 사진을 보면 확실히 동안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깨끗한 피부와 예쁜 외모도 돋보이지만 밝은 미소가 특히 좋아보이네요. 역시 웃는 사람이, 잘 웃을 수 있는, 매력적인 미소를 지을 수 있는 사람이 좋아 보여요

 

 

 

아름다운 외모의 웹툰 작가

 

여신강림의 아름다운 캐릭터가 현실로 재현된 야옹이 작가의 인스타그램 사진들

 

2019년 3월 네이버웹툰을 통해서 공개된 야옹이작가를 보며 사람들은 놀라움을 금치 못했습니다. 작가가 스스로를 그리고 있다는 평이 지배적이였으며, 웹툰 주인공과 많이 닮았다고 찬사를 보냈습니다. 실물 공개로 야옹이 작가는 실제로 본인을 보며 웹툰을 그린것 같다는 생각을 사람들에게 심어줬답니다.

 

 그녀는 예쁜 외모 뿐만 아니라 맑고 투명한 피부까지 자랑하며 아름다움을 자랑했습니다. 그녀는 화장기 없는 사진과 함께 눈썹문신과 아이라인 문신 다 한거 여기까지가 생얼이라며 본인의 인스타그램에 유쾌한 멘트를 기록하기도 했습니다. 인정할 수 밖에 없는 예쁜 외모입니다. 

 

 

 

건강한 몸을 가진 야옹이 작가

야옹이 작가는 여신강림의 캐릭터 처럼 완벽한 몸매도 갖고있습니다. 많은 노력이 보이는 훌륭한 자세를 보여주고 있는 그녀의 사진들을 보니 운동하고 싶은 생각이 많이 듭니다. 건강한 몸과 자세는 그녀가 더욱더 훌륭한 웹툰들을 세상에 보여줄 수 있는 힘이 될 것입니다. 그녀의 완벽한 몸매와 예쁜 얼굴은 그림같은 풍경을 만들어내고 있습니다. 

야옹이작가의 인스타그램에서 볼 수 있는 사진인데요 , 여신강림의 캐릭터와 자세를 비슷하게 취하고 셀카를 찍고 있습니다. 그녀가 본인을 웹툰에 그리고 있다는 말이 이 사진을 보면서 더욱더 인정할 수 밖에 없게 되네요. 그녀는 과거 피팅모델로도 활동했다고 합니다. 이 경험이 여신강림을 그리는데 큰 도움을 줬다고 하네요.

 

 

 

 

노력하는 작가 야옹이

 

야옹이작가는 여신강림을 위해서 매주 4일동안 밤샘작업을 한다고 합니다. 그녀의 작품 여신강림이 빠르게 네이버 웹툰에서 1위를 차지하고 2020년 봄까지 확실하게 상위권을 지키고 있는것을 보면 굉장한 노력이 들어간 것으로 예측됩니다. 야옹이 작가는 최신 트렌드에 관심이 많다고 합니다. 그녀는 국내외 스타들의 패션과 컬렉션을 주목하면서 여신강림에 캐릭터들의 스타일링을 더욱더 멋지게 완성하고 있는 것 같네요. 자신의 관심사에 노력을 더해서 더욱더 완성도 높은 작품을 만들어가는 그녀를 응원합니다. 

 

 

 

 

SNS스타 야옹이작가

 

그녀의 인스타그램은 99만8천명이 넘는 팔로워를 가졌습니다. 그야말로 대단한 영향력을 가진 인물이죠. 그녀는 SNS를 통해서 솔직하게 팬들과 소통하고 있는 것으로 유명합니다. 10년전 매롤로 쌍꺼풀 수술을 했다고 고백했으며, 피부와 리프팅에 많은 신경을 쓰고 있다고 합니다. 또한 그녀는 SNS를 통해서 결혼을 했었다고 밝혔으며, 앞으로는 안할생각이고 평생 부모님과 살꺼라고 밝혔습니다. 앞으로 이 부분의 질문은 답을 하지 않는다니, 야옹이 작가에게 결혼관련 질문은 안하는게 좋을것같아요 

 

 

 

네이버 1위 웹툰 - 여신강림

야옹이작가가 그리고있는 여신강림

야옹이 작가는 네이버웹툰에서 여신강림을 연재하고 있습니다. 누구에게나 비밀은 있다! 그렇다면 여신에게는 어떤 비밀이?! 라는 작품소개로 시작하는 여신강림은 12세 이요가이며 로맨스 드라마로 분류되어 있습니다. 그녀의 그림체는 순정만화 같기도 하며, 때로는 유쾌한 코믹 웹툰체로도 변화합니다. 

 

그녀가 네이버웹툰으로 벌어들이는 수익은 연간 1억원에 가깝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많은 인기에 비하면 웹툰으로만 올리는 수익은 그리 많다고 볼 수 없을까요? 하지만 아마도 부가적인 수입들이 많을 것으로 예상됩니다. 사실 1억이라는 돈만해도 어마어마하죠 

 

이 웹툰은 화요일에 연재되는 웹툰중에 최고의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는데요, 뛰어난 그림체가 돋보입니다. 메이크업을 소재로한 최초의 웹툰인 여신강림은 무척이나 섬세한 그림체를 보여줍니다. 스토리 또한 탄탄하여 많은 웹툰 팬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야옹이 작가가 더욱 힘을 내어 이쁜 만화를 그릴 수 있도록 네이버 웹툰 여신강림 많이 봐주세요 

 

2020년 3월 전세계를 강타한 코로나19 바이러스에, 대한적십자사에 거액의 기부까지 한 착한 야옹이 작가입니다. 여신강림의 아름다운 캐릭터가 현실에도 존재한다는걸 본인의 외모로 증명해버린 야옹이 작가, 앞으로도 밝고 예쁜모습으로 세상에서 행복하길 바랍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