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se2 가격

애플은 2020년 4월 15일 아이폰의 새로운 시리즈 아이폰se2를 발표했습니다. 아이폰 se는 애플의 저가형 스마트폰 라인업입니다. 겉모습은 아이폰8과 동일하고 성능은 업그레이드된 형식입니다. 애플의 이번 신제품 발표는 세계적인 전염병 팬데믹으로 조용하게 이뤄졌다고 합니다. 

 

애플은 현재 150만원 이상의 고가격으로 출시된 아이폰11 시리즈가 상대적으로 부담스럽거나, 고가의 제품에 들어가는 기능들이 필요 없는 사용자들에게는 무척이나 반가운 소식이 될 아이폰SE2를 통해서 더욱더 넓은 시장을 본격적으로 공략하기 시작했습니다. 우선 아이폰se2 스펙을 알아보고 아래에서 아이폰se2 가격을 종류별로 알려드리겠습니다. 상세스펙을 우선 보고 합당한 스펙과 가격인지 스스로 생각하고 현명한 소비하길 바랍니다. 

 

아이폰SE2 스펙

애플의 아이폰SE2는 견고한 글래스 및 알루미늄 디자인으로 설계되었습니다. 디스플레이는 레티나 HD 4.7인치로 외관과 디스플레이 화면 크기는 아이폰SE2의 제작 바탕이 된 모델 아이폰8과 동일합니다. 애플은 아이폰6 이후부터 아이폰8과 아이폰se 까지 이어진 마지막 홈버튼 디자인을 se2에도 그대로 적용한 것입니다. 이는 저렴한 아이폰se2 가격을 위한 정책이기도 합니다. 

아이폰8과 달라진 점은 메인 CPU에 있습니다. 가장 최신의 아이폰 11 Pro에 탑재된 A13 바이오닉 칩셋을 보급형 모델인 아이폰se2에 그대로 적용, 애플의 뛰어난 cpu로 최신 ios를 통해 고사양의 게임과 다양한 업무를 가볍고 빠르게 즐길 수 있게 됐습니다. 이 새로운 칩은 현재까지 가장 뛰어난 애플의 모바일 Cpu입니다. 

 

또한 메모리도 기존 아이폰8의 2GB에서 1GB가 늘어난 3GB입니다. 다양한 안드로이드폰들이 일찌감치 4GB램을 넘어서 더 많은 램 용량을 자랑하는데 3GB가 뭐냐 하는 분들이 많을 텐데요, 아쉬운 부분이긴 하지만, 아이폰 A13 Bionic 칩의 우수함과 IOS의 뛰어난 최적화가 아마도 안드로이드 폰 이상의 퍼포먼스를 충분히 보여줄 것으로 보입니다. 상대적으로 저렴한 아이폰se2 가격에 비하면 매우 훌륭한 구성입니다. 

아이폰se2 의 카메라는 기존 아이폰8의 전면700만 화소, 광학 이미지 흔들림 보정 기능 OIS가 탑재된 후면 1200만 화소는 동일하지만 6가지 스튜디오급 인물사진 촬영 모드가 새롭게 추가됩니다. 인물사진 모드는 아이폰으로 셀카나 주변 지인들의 사진 등 사람을 찍을 때뿐만 아니라 사물을 찍을 때도 무척 유용하고 훌륭하게 활용 가능합니다. 

2020년 아이폰se2의 배터리 용량은 아이폰 8과 완벽하게 동일한 1821mAh입니다. 또한 IP67 방진 방수 기능으로 생활 속에서 수분으로부터 아이폰을 안전하게 지킬 수 있습니다. 

 

 

아이폰SE2 세가지 색상

애플 아이폰se2 는 세가지 색상으로 발표됐습니다. 가끔 차량의 경우에는 추가되는 금액이 있는 색상이 있는데 스마트폰은 대부분 동일하죠. 아이폰se2 가격 또한 세가지 색상 모두 동일하게 출시된 상태입니다. 강렬한 레드가 포함되었고, 전통적인 화이트와 블랙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전면은 세 가지 색상 모두 검은색으로만 이뤄져 있습니다. 스페이스 그레이 등의 색상이 사라지고 레드나 리얼 블랙이 포함된 것이 인상적입니다. 

 

아이폰SE2 가격

애플이 2020년 초 출시한 아이폰se2 가격

아이폰se2 가격은 세 가지 색상 모두 가격이 동일합니다. 내부 저장 용량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지는데, 64GB는 55만원, 128GB는 62만원, 256GB는 76만 원입니다. 저장용량에 따라서 21만원 가량의 비용이 추가되기도 하는데, 요즘 어플들과 사진, 동영상 등의 사용량이 늘어나면서 256GB까지의 용량을 구매하는 고객들도 많을 것으로 보입니다. 하지만 기본 모델에서 7만원이 추가된 62만원의 모델이 가성비면에서 가장 많은 판매를 보일 것으로 보이네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