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스 요금제

1997년에 창립한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제작 업체인 넷플릭스는 한국에서도 무척이나 인기있는 VOD 서비스입니다. 나르코스 , 킹덤 , 하우스오브카드, 브레이킹 배드 등등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시리즈가 흥행을 하면서 더욱더 승승장구 하고 있습니다. 이런 다양한 컨텐츠를 자유롭게 즐길 수 있는 넷플릭스 요금제는 알아보면 생각보다 저렴합니다. 좋은 요금제를 선택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넷플릭스를 즐겨보세요 

 

 

 

Netflix 요금제 상세 정보

 

넷플릭스 요금제

넷플릭승 요금제는 베이식의 경우엔 월 9,500원에 1명만 접속할 수 있습니다. 더구나 화질도 SD라서 대부분 이 서비스를 선택하는 분들은 없는 것으로 알고있습니다. 스탠다드는 월 12,000원에 두명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하고 HD화질까지 가능하지만, 이 또한 4명접속가능하며 UHD까지 가능한 프리미엄과 가격차이가 2,500원으로 큰 차이가 안나기 때문에 대중적으로 선택받지 못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유저들이 프리미엄 서비스로 매월 14,500원을 지불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월 결제 비용*

넷플릭스 베이식 :: 9,500원
넷플릭스 스탠다드 :: 12,000원
넷플릭스 프리미엄 :: 14,500원

*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만이 UHD를 활용가능하고, 4명까지 동시시청가능합니다 *

넷플릭스 가격과 요금제

넷플릭스 가격중 가장 대중적인 스타일은 보통 4명이 모여서 14,500원 짜리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것입니다. 프리미엄 서비스의 경우엔 동시접속이 4인까지 가능하기에 4명이 14,500원을 나눠서 부담하며 함께 이용하는 경우가 무척 많답니다. UHD화질은 프리미엄 서비스만이 가능한데다 친구나 가족들과 동시에 이용이 가능하기에 가장 대중적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참고로 프리미엄 넷플릭스 요금제에서 만 제공하는 UHD를 즐기려면 UHD를 지원하는 TV가 있거나, 컴퓨터의 경우에는 UHD를 지원하는 그래픽카드와  모니터가 있어야합니다. 또한 구글크롬 브라우져에서는 UHD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의 UHD를 PC에서 보려면마이크로소프트 엣지 브라우져를 선택해야 해요 

 

넷플릭스에서 서비스중인 나의나라

*넷플릭스 가격 저렴하게 이용하는 4인 구성*

14,500 원  나누기  4 명 =  3,625 원 

한명당 월 4천원정도면 UHD로 넷플릭스 가격중 가장 높은 
프리미엄 요금제의 다양한 서비스를 무제한 사용할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 결제 방법

 

넷플릭스는 현재 현금으로 결제할 수 없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는 국내 신용카드나 체크,선불카드 그리고 아이폰의 아이튠즈등을 이용해서 선택 결제 할 수 있습니다. LG U+에서도 결제가 가능하니 , LG U+ 사용하는분들은 참고하세요. LG U+를 사용하는 경우엔 TV와 넷플릭스의 연결이 상대적으로 수월할 수 있으니 인터넷을 고민하는 분들은 참고하길 바랍니다. 나머지 KT나 SKB를 사용하는 분들의 경우에는 구글크롬캐스트나 플레이스테이션등등 넷플릭스를 TV에서 재생시켜줄 기기가 필요합니다. 구글 크롬캐스트의 경우에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가능하니 큰 고민이 되지는 않을 겁니다.

넷플릭스 가격

넷플릭스는 단지 월별 결제만 제공하고 있습니다. 장기간 구독해서 할인받을 수 있는 시스템은 현재 존재하지 않습니다. 넷플릭스의 요금제는 4인이 함께 신청하면 꽤나 저렴한 가격의 서비스로, 지인들과 함께 분납하여 프리미엄 서비스를 신청하면 큰 부담은 없습니다. 한번 결제를 신청해두면 자동으로 매달 결제가 됩니다. 대부분의 신용카드가 지원하며 체크카드와 선불카드로도 결제할 수 있습니다. 또한 아이폰 사용자들이 이용하는 iTunes를 통해서도 결제를 할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 공유 사이트

4FLIX.com 파티모집 공지 바로가기 :: https://www.4flix.co.kr/board/qa/413

넷플릭스 전문 커뮤니티인 4FLIX.com에서는 파티원 모집에 관련된 내용이 공유됩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사플릭스에서 공지로 등록해놓은 자세한 안내사항을 볼 수 있습니다. 4FLIX는 넷플릭스의 작품들 리뷰 및 정보 소식 그리고 다양한 팁, 사용자들간의 커뮤니티가 활성화된 곳입니다. 하지만 모르는 사람들과 비용을 함께내며 계정을 공유하는 건 항상 주의해야합니다. 개인정보 유출 및 사기의 위험이 있으니 신중하게 생각하고 확인해보세요. 

 

 

 

 

넷플릭스 지원기기

 

넷플릭스 어플을 사용하면 즐겨보는 콘텐츠를 미리 wifi환경에서 데이터를 쓰지않고 스마트폰등의 휴대기기에 저장해서 이동하면서 볼 수 있습니다. 여행을 가기전에 좋은 영화나 드라마 몇편 담아간다면 이동하는 시간에 지루할 틈이 없을 것입니다. 이 포스팅 아래에는 킹덤, 나르코스, 빌어먹을 세상따위등등등 다양한 넷플릭스의 명작 컨텐츠들이 소개되어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넷플릭스와 TV연결 추천기기 :: 구글 크롬 캐스트 ( 가격 5만원 내외 )
- 2세대 , 3세대 에 따라서 가격차이가 있고, 최대 화질과 기능들이 약간 차이가 있습니다. 

넷플릭스는 스마트TV , 플레이스테이션, XBOX , 크롬캐스트 , 애플티비등등에서 시청이 가능합니다. 컴퓨터와 태블릿PC 그리고 스마트폰등 다양한 디바이스에서도 넷플릭스를 시청 가능합니다. 넷플릭스 1아이디로 동시에 두기기에서 시청은 불가능합니다. 컴퓨터에서도 웹브라우저 창2개에서 동시에 영상을 재생할 수는 없답니다. 하지만 프리미엄 서비스 1계정은 동시에 4개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혼자서 프리미엄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의 경우에는 여러 장치에서 동시에 볼 수도 있지만 , 특별한 일이 없다면 구지 이렇게 동시재생은 필요 없을 것 같습니다. 

 

 

 

넷플릭스 어플 - ms store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즈10 사용자의 경우 윈도우 스토어에서 넷플릭스 어플을 무료로 다운받아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웹브라우저보다 가벼운 느낌으로 빠른 속도를 느끼게 해줍니다. 넷플릭스 어플또한 고화질 영상을 감상할 수 있습니다. 제 PC 기준으로 넷플릭스 어플은 1920*1080 까지의 고화질을 보여줬습니다. 가볍고 고화질 까지 재생가능한 넷플릭스 어플 또는 구글 크롬 브라우저를 PC에서는 추천합니다. 

넷플릭스 어플의 경우에는 웹브라우져보다도 좀 더 다양한 음성 및 자막 설정이 가능합니다. 웹브라우저에서는 선택하지 못하는 2.0 또는 5.1 옵션이 가능하며 , 자막의 경우에는 캡션자막과 그냥 보통 자막의 설정이 가능합니다. 전체적인 인터페이스도 웹상에서 구현되는 것보다는 넷플릭스를 보는데 좀 더 최적화되있다고 느껴집니다. 

 

*넷플릭스 최대 해상도 정리*

구글 크롬 브라우저 :: 1280*720 
마이크로소프트 엣지 :: 1920*1080
넷플릭스 어플 :: 1920*1080

 

 

넷플릭스와 왓차플레이 요금제 비교

왓챠플레이하면 떠오르는 작품 HBO가 제작한 체르노빌

 

 

왓챠플레이 가격 비교

왓챠플레이는 2019년 9월 현재 첫 2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넷플릭스에 도전하는 왓챠플레이를 한번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해요. 영화 전문 리뷰 어플로 성장한 왓챠는 VOD 서비스인 왓챠플..

poeta.tistory.com

위 블로그 포스팅에서 왓챠플레이와 넷플릭스의 가격비교 테이블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각각 서비스의 장단점도 담고있으니 두 서비스에서 고민하는 분들은 참고할만한 글입니다. 왓챠플레이는 영화에 좀 더 강점이 있는 서비스이며, 넷플릭스는 좀 더 세계적으로 폭 넓은 컨텐츠가 있다고 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왓챠플레이는 영화 평점을 주는 어플을 기본으로 출발한 서비스입니다. 그렇기에 드라마등보다는 영화에 좀 더 포커스가 맞춰져 있는 것 같습니다. 하지만 왓챠플레이에도 많은 드라마들이 서비스 되고 있습니다. HBO 체르노빌의 경우에는 넷플릭스에서는 현재 서비스가 안되고 있는데, 왓챠플레이에서는 만날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의 다양한 컨텐츠

 

넷플릭스에는 장편영화, 다큐멘터리, TV프로그램, 애니메이션등등 다양한 콘텐츠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특히 넷플릭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는 높은 완성도로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답니다. 넷플릭스는 수익의 상당부분을 이런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를 제작하는데 재투자한다고 합니다. 넷플릭스 요즘제가 월정액으로 보면 높아보이지만 컨텐츠의 양과 다양성을 보면 전혀 그렇지 않은걸 느낄 수 있습니다. 다양한 국가에서 로컬 컨텐츠를 만드는데 많은 투자를 하고있는 넷플릭스의 노력 덕분에 우리는 안방에서 편안하게 세계각국의 문화와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최고 인기 컨텐츠인 나르코스 시리즈

대표적인 작품인 '나르코스'는 콜롬비아의 전설적인 마약왕 파블로 에스코바르의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브라질의 국민배우 '와그너 모라'가 에스코바르를 열연해서 화제가 되었죠. 현재는 시즌1,2,3과 멕시코라는 시즌까지 4개의 시즌이 완결되었습니다. 빌어먹을 세상따위라는 세계적으로 인기를 누린 작품도 넷플릭스에서 시즌1, 시즌2 모두 만날 수 있죠. 

 

너무나 매력적인 빌어먹을 세상따위의 주인공들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사용하여 1달만 시청한다고 가정하고, 넷플릭스 시리즈만 본다해도 전혀 아깝지 않은 14,500원의 비용입니다. 헌데 프리미엄 서비스는 4인이서 동시 관람이 가능하니, 우리가 영화를 보거나 다운받는 비용을 생각하면 넷플릭스가 얼마나 저렴한지 느낄 수 있답니다. 

 

넷플릭스에서 서비스중인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1 과 시즌2는 세계적인 인기를 누리고 있는 영국드라마 두주인공의 매력이 너무도 반짝반짝 빛납니다. 10대의 방황과 사랑을 무척 독특한 이야기로 풀어가는데 작가의 능력이 대단해 보입니다. 넷플릭스를 신청하면 꼭 빌어먹을 세상따위 찾아 보세요~ 후회없는 재밌고 좋은 이야기입니다. 빌어먹을 세상따위는 1편이 20분 내외라 시즌1~2 (총 16부작) 을 다 보는데 크게 오래걸리지 않는답니다. 

 

다양한 국내 드라마도 만날 수 있습니다. 대표적인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인 킹덤 시즌1 & 2 그리고 이태원 클라쓰, 스카이캐슬, 하이바이 마마, 동백꽃 필 무렾등등 다양한 국내 드라마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고, 변호인, 신세계 범죄도시등 대작 영화들도 언제나 편하게 넷플릭스로 볼 수 있습니다. 넷플릭스 요금제의 가격과 서비스중인 컨텐츠만 비교해보면 무척 저렴하게 느껴집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리즈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로 넷플릭스에서만 만날 수 있습니다.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이뤄지는 퓨젼사극으로 전 세계적으로도 인기를 끌고있는 드라마입니다. 킹덤은 시즌1,2까지 완결되어 서비스중이며 시즌3도 제작이 예정되어있습니다. 킹덤은 많은 넷플릭스의 작품들처럼 UHD의 화질까지 제공됩니다. 넷플릭스 요금제중에 프리미엄을 선택하면 UHD로 킹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러한 넷플릭스의 로컬 오리지널 드라마는 넷플릭스 사용자들에게 전 세계 각국의 독특한 드라마를 쉽게 만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예를 들면 노르웨이의 드라마 라그나로크가 꽤 많은 인기를 얻기도했죠. 노르웨이의 풍경과 드라마 스타일을 만날 수 있는 경험이였습니다. 1달에 드라마 시즌 1개만 본다해도 전혀 아깝지 않은 넷플릭스 가격 구성입니다. 

 

 


*강력 추천 넷플릭스에서 서비스 중인 드라마*

나르코스 시즌 1,2,3 + 나르코스 멕시코
라스트 킹덤
빌어먹을 세상따위 시즌 1,2
브레이킹 배드
라그나로크
기묘한 이야기
블랙 미러
너의 모든것

킹덤 시즌 1,2
이태원클라쓰
동백꽃 필 무렾
스카이 캐슬
비밀의 숲
넷플릭스 요금제


위 리스트에 있는 드라마 한편씩만 한달에 봐도 여유시간을 충분히 활용할 수 있을 것입니다. 위 리스트는 그리고 지극히 저의 취향에 맞는 작품들입니다. 넷플릭스에 한번 접속만 해봐도 엄청나게 다양한 영화와 드라마가 준비되어 있는걸 알 수 있습니다. 또한 계속해서 새로운 작품들을 업데이트 하고 있으니, 좋은 작품을 찾는 것도 하나의 재미가 될 수도 있고, 때로는 피곤함이 될 수도 있겠네요. 

넷플릭스를 통해서 한국 영화와 드라마도 자막을 통해 보면 어느 부분에서는 이해가 더 잘되고 , 보기에 편하다는 느낌을 받게됩니다. 추가 기능을 활용하면 한글과 영어등의 동시자막도 활용 가능합니다. 많은 분들이 이런 기능들을 활용해서 어학에 활용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넷플릭스에서 서비스중인 이태원 클라쓰의 매력녀 김다미

인사이드 빌게이츠 처럼 독특한 다큐멘터리도 넷플릭스를 통해서 만날 수 있습니다. 무심코 넷플릭스의 다큐멘터리들을 재생해보면 정말 대단한 작품들이 많아서 놀라곤 합니다. 넷플릭스를 시청하게 되면서 많은 사람들이 더더욱 일반TV의 공중파와 케이블채널들과 멀어지고 있다고 합니다. 앞으로는 원하는 시간에 내가 원하는 프로그램을 볼 수 있는 넷플릭스 같은 VOD 서비스가 계속해서 성장해 나갈 것 같습니다. 주변 가까운 분들과 함께 네명이서 넷플릭스 프리미엄 요금제를 선택해서 신청하면 저렴하게 다양한 컨텐츠를 이용가능합니다. 꼭 4명이서 함께 신청하세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