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방문하기

 

이상형 월드컵은 오래전부터 다양한 방법으로 이어져온 시간보내기 좋은 컨텐츠입니다. 다양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할 수 있는 곳들이 있습니다. 여자배우 이상형 월드컵, 남자배우 이상형 월드컵을 넘어서, 여자BJ 이상형 월드컵, 강아지 월드컵, 라면 월드컵등 다양한 컨텐츠를 PC와 스마트폰에서 즐길 수 있답니다. 

 

이상형월드컵에 방문하여 원하는 컨텐츠를 클릭하면, 아래 화면처럼 128강부터 4강까지 시작하는 범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여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으로 선택하여 128강 64강 16강등등 여러 선택지로 시작해봤는데, 130명의 후보 중에 무작위로 선택지는 나옵니다. 이상형 월드컵이 마무리되면 랭킹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랭킹은 1시간마다 누적 갱신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현재는 배우 이성경이 여자 배우 이상형 월드컵에서 1등을 달리고 있었습니다. 2위는 이쁘지만 안예쁜역할을 맡기로 유명한 서현진이 올라있네요, 서현진은 많은 드라마를 히트 시키며 배우로써 탄탄한 입지를 다지고 있는 중이죠, 3위는 2020년 사랑의 불시착으로 인기를 다시 끌은 손예진입니다. 4위는 귀여운 배우 박보영, 5위는 조보아가 올라있네요, 이 순위는 이상형월드컵에 많은 분들이 참여하면 계속해서 바뀌게 됩니다.

 

최근 떠오로는 스타 킹덤2의 김혜준

 

첫번째 사이트. 피쿠 Piku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하는 사이트들 중에서도 피쿠는 가장 유명합니다. 간단하게 원하는 이상형 월드컵을 선택한 후에 원하는 사람이나 물건 동물등을 클릭하면 계속해서 진행됩니다. 보통 32강부터 선택이 되는데, 너무 길다고 느껴지는 분들을 위해서 선택지를 16강 8강 4강까지도 선택 가능합니다. 혹은 부족하다고 생각되는 분들을 위해서 128강 부터 진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꽤 많은 시간을 소모해야 합니다. 

이상형 월드컵을 통해서 여러분의 이상형을 찾아보세요

피쿠를 통해서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한 결과 저는 박은빈이 나왔습니다. 끝까지 이상형 월드컵을 진행하면 위 화면처럼 본인이 선택한 우승한 사람 혹은 동물 , 물건등이 나오고, 오른쪽에는 다시시작과 랭킹보기 그리고 다른 월드컵을 볼 수 있는 버튼이 마련되어있습니다. 그 아래에는 한마디를 남겨서 본인이 좋아하는 이상형을 응원할 수도 있습니다. 

 

배우 박은빈은 아역배우 출신으로, 옛날 순풍산부인과에서 정배의 첫사랑으로 등장하기도 했습니다. 드라마 청춘시대를 통해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고, 최근에는 스토브리그라는 드라마의 이세영역으로 탑클래스 여배우로 성장중입니다. 어려서부터 좋은 연기와 뛰어난 외모를 보여준 박은빈을 응원합니다. 피쿠 방문을 여기를 클릭하세요 

 

 

 

두번째 사이트. 슈퍼컵 SuperCup

수퍼컵은 사진이 아니라 움직이는 GIF파일을 보여줌으로 좀 더 역동적인 아이돌의 모습을 느낄 수 있습니다. 피쿠보다는 좀더 인터넷 트래픽을 많이 일으킬 수 있어서, 스마트폰의 요금제가 낮은 경우에는 별로라고 생각됩니다. 데이터를 많이 소모할 것 같아요, 인터넷 속도가 빠른 곳에서 WIFI로 하는걸 추천드립니다. 근데 확실히 영상같은 GIF파일로 후보들이 재생되니 보기에는 좋네요 

 

슈퍼컵은 좀 더 깔끔한 카테고리를 제공합니다. 좌측 사이드바를 통해서 여자 , 남자 , 콘텐츠등등으로 보기 좋게 나눠놨네요. 피쿠에 비해서 전체적인 인터페이스가 잘 되어있는 것 같네요. 슈퍼컵에서는 슬라이드쇼라는 메뉴를 통해서 원하는 연예인의 사진과 짤방등을 계속해서 볼 수 있는 기능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슈퍼컵에 방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세상에는 정말 많은 매력적인 사람들이 존재합니다. 연예인들은 우리의 눈을 행복하게 해주는 고마운 사람들이죠, 본인이 좋아하는 배우를 응원할 수도 있고, 또는 본인이 몰랐던 취향이나 배우까지 알 수도 있게 도와주는 이상형 월드컵 사이트 두개를 소개했습니다. 본인을 더 잘아는 기회로도 활용해보길 바래요 ^^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