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다양한 재미를 선사하는 슈퍼 버니맨은 유튜브를 통해서 유명해지며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캐쥬얼한 게임입니다. 싱글플레이를 기반으로 최대 4명까지 참여가 가능한 멀티 플레이도 가능한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설치부터 다양한 부분을 알아보겠습니다.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위해서는 PC에서는 스팀이라는 프로그램이 필요합니다. 스팀은 PC게임을 유통하는 플랫폼으로 정말 다양한 게임들이 스팀을 통해서 공급되고 실행됩니다. 밸브 코퍼레이션에서 개발한 스팀은 2003년 9월 12일에 시작되었습니다. 복잡하게 귀찮게 CD로 설치하거나 각각의 제작사를 통해 찾아 게임을 결제하고 구매하는 과정이 필요없이 스팀 하나만으로도 수많은 게임들을 즐길 수 있습니다. 

스팀을 설치한 후 ' Super Bunny Man ' 을 검색하면 설치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슈퍼 버니맨은 16,5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스마트폰에서 다운받는 경우에는 더 저렴한 3,900원이니 참고하세요, 하지만 PC버전과 약간 차이가 있는 것으로 보입니다.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위한 PC 요구 사항

최소 윈도우즈7 64비트 이상이 설치되어야 합니다. 요즘은 32비트 운영체제는 점점 사용하지 않는 추세입니다. 메모리는 2기가 이상이면 충분하며, 700MB 의 용량만 있으면 되니 저장공간에는 거의 무리가 없는 캐쥬얼한 게임입니다.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

슈퍼 버니맨은 익살스러운 슈퍼 토끼 캐릭터를 조종하여 목표 지점까지 이동시키는 게임입니다. 슈퍼 토끼는 다양한 동작이 가능한데요 구르고, 점프하고, 잡기등을 할 수 있습니다. 유저는 슈퍼 토끼를 조작하여 장애물을 피하고 제한된 시간안에 숨겨진 당근을 찾아내야 합니다. 

슈퍼버니맨에는 총 5개의 맵이 존재하며 그곳에서는 50개의 도전과재가 있습니다. 처음에는 숲, 눈, 동굴, 해변 4개의 맵만 공개되어있는데 동전을 수집하고 도전과제를 마무리하면 나머지 숨겨진 맵까지 도전할 수 있습니다. 각 도전과제마다 동전을 3개까지 모을 수 있습니다. 

슈퍼 버니맨 게임하기는 기본적으로 마우스가 아닌 키보드를 통해서 이뤄집니다. 단순해 보이지만, 꽤 난이도가 있으며 잔인해보이는 요소도 있는 게임입니다. 멀티플레이에서의 데스매치등에는 상대방의 목을 꺾는 요소등도 있으니, 귀여운 외모의 버니맨에서 상상하기 어렵던 반전요소입니다. 

버니맨들이 농구를 하는 모습이 보입니다. 매우 익살스러워 보입니다. 버니맨들의 색깔은 마치 텔레토비들의 색깔처럼 보이네요, 대충 보면 텔레토비의 새로운 시리즈로 볼 수도 있겠습니다. 

 

슈퍼버니맨 게임하기 스마트폰 버전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의 경우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슈퍼버니맨'으로 한글로 검색하면됩니다. 아이폰의 경우에는 애플 앱스토어에서 찾아보세요. PC버전에 비해서 저렴한 3,9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버니맨들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지으며 춤추듯 역동적으로 움직이는 듯한 스크린샷이 보입니다. 예전에는 모바일에서는 무료로 공급되었던 것 같은데 이제는 결제가 필요합니다. 3,900원은 크게 부담되는 금액은 아니니, 슈퍼버니맨을 꼭 해보고 싶은 분들은 선택해서 즐겨보세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