왓챠 넷플릭스 비교

두 서비스는 모두 비슷한 인터페이스를 갖고있답니다. 왓챠플레이는 2019년 9월 현재 첫 2주 무료체험 이벤트를 진행중입니다. 넷플릭스에 도전하는 왓챠플레이를 한번 체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인듯해요. 영화 전문 리뷰 어플로 성장한 왓챠는 VOD 서비스인 왓챠플레이를 내놓고 사업영역을 확장하고 있는데요, 왓챠 어플의 경험으로 축척된 빅데이터 분석능력등으로 넷플릭스에 도전할만한 훌륭한 왓챠플레이가 탄생하였습니다. 

 

 

왓챠플레이 가격

사용기간 이용가격
1개월 7,900원
3개월 20,900 원
6개월 39,900 원
12개월 73,900 원

왓챠플레이의 특징

장기 이용권을 구매한 후에 해지하는 경우에 남은 기간에 대한 금액은 환불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진행중인 무료 이용권은 1회에 한하여 제공되는 거고요, 한국에서 가입하고 결제한 계정은 한국 내에서만 감상 제한됩니다. 다양한 기기를 모두 지원하고 있고, 다양한 웹브라우저 - 익스플로러, 크롬, 사파리, 파이어폭스 - 를 지원합니다. 

 

 

 

 

왓챠플레이 가격 비교

1. 넷플릭스 v 왓챠플레이

서비스 왓챠플레이 넷플릭스
1개월 가격 7,900 14,500
이용지역 국내 세계
동시접속 1인 4인

위 넷플릭스의 자세한 가입조건을 보면, 프리미엄의 경우 4인까지 동시접속이 가능합니다. 그렇기에 친한 지인들 4명이서 같이 가입하여 분배하면 1인당 월 3,625원의 가격으로 즐기게 되는 거죠. 상대적으로 왓챠플레이보다 저렴한 금액에 서비스를 받게됩니다. 

 

 

 

 

 

 

 

 

2. 티빙 v 왓챠플레이

1080이 가능한 서비스로 비교해보면 왓챠플레이가 더 저렴합니다. 티빙은 9,900원 왓챠플레이는 7,900이죠 더구나 왓챠플레이는 장기간 결제하면 더 저렴해집니다.  전체적을 봤을때 홀로 즐긴다면 왓챠플레이, 여러친구들과 함께 할 수 있다면 넷플릭스가 좋은 것 같습니다. 아직까지 국내업체들은 세계적인 VOD 서비스 트렌드를 쫓아가지 못하는 거 같네요

 

 

 

*넷플릭스 가격 및 정보 자세히 보기*

 

 

넷플릭스 요금제

1997년에 창립한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제작 업체인 넷플릭스는 한국에서도 무척이나 인기있는 VOD 서비스입니다. 나르코스 , 킹덤 , 하우스오브카드, 브레이킹 배드 등등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시..

poeta.tistory.com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Netfilx는 1997년도에 설립한 미국의 기업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주력입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 남쪽에 위치한 로스가토스에 본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비디오 대여 사업..

poeta.tistory.com

넷플릭스는 동시자막을 설정하려면 플러그인이 필요합니다. 하지만 왓챠플레이는 기본적으로 플레이어에서 다중 자막 보기를 지원합니다. 뭐 어쨌든 둘다 아주 편리하게 동시자막으로 영상을 볼 수 있습니다. 한/영 동시자막은 영어공부를 하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옵션이 될 것입니다. 

 

 

* 영화라면 왓챠플레이, 드라마라면 넷플릭스 *

왓챠플레이는 넷플릭스에 비해서 영화 컨텐츠가 더 풍부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넷플릭스는 다양한 국가의 오리지널 컨텐츠가 무척 강화되어있고, 왓챠플레이는 본래의 태생인 영화평점 어플처럼 영화에 대한 강점을 보이고 있습니다. 드라마 보다는 영화가 좋은 분들은 왓챠플레이를 선택하는게 좋을 것 같습니다. 

 

*왓챠플레이에서 서비스중인 HBO 명작 드라마 체르노빌*

2019/09/23 - [새로운 세상/아름다운나라] - 체르노빌 리뷰 - HBO 명작 드라마

 

체르노빌 리뷰 - HBO 명작 드라마

체르노빌은 구소련의 원자력발전소 폭발사고가 일어난 도시입니다. 현재는 구소련이 붕괴되어 우크라이나라는 김태희도 밭을 간다는 미녀의 나라에 속한 도시가 되었지요. 프리피야티 체르노빌 발전소에서 1986년..

poeta.tistory.com

HBO에서 제작한 세계적인 명작 5부작 드라마 '체르노빌' 은 왓챠플레이에서만 볼 수 있는 특별한 작품입니다. 넷플릭스에서는 제공되지 않고 있어요. 왓챠플레이 2주 무료체험으로 무엇을 볼까 고민하실 때 체르노빌 정말 강력 추천합니다. 우리는 체르노빌보다 훨씬 심각한 원전사고인 후쿠시마를 멀지 않은 곳에 둔 나라예요, 체르노빌을 통해 원자력 발전의 위험성과 지금 일본이 얼마나 심각한 상황일지를 생각해봐요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