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하이에나는 2020년 2월 21일 금요일에 첫방송된 SBS드라마입니다. 탑클래스 배우인 김혜수와 주지훈이 주인공을 맡아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첫회부터 흥미로운 반전이 기다리는 드라마로 지루함 없이 신선하게 즐길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하이에나 라는 동물이 주는 이미지는 윤기없는 털에 다른 맹수들의 사냥감을 도둑질하는, 그리고 라이언킹에서의 야비하고 약삭빠른 존재로 대표됩니다. 하이에나 기획의도에서는 대한민국의 자본과 권력의 뒤에서 청소부나 다름없는 일을 해주는 하이에나같은 역할의 주인공들이 펼치는 이야기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하이에나는 SBS와 넷플릭스에서 방영되고 있답니다. 

 

 

주인공 정금자 - 김혜수

 

사악하고 섹시하며 돈을 벌기 위해서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는 변호사계의 변종 잡초 같은 여자라고 소개되는 주인공 정금자역은 대한민국 대표 섹시 배우 김혜수가 맡았습니다. 드라마와 영화를 힘있게 끌고가는 베테랑 배우인 김혜수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것만으로도 주목받을 만한 SBS 하이에나입니다. 

김혜수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junggumza/ 
인스타주소도 하이에나의 주인공이름은 정금자로 해놨네요 ㅋ

김혜수의 인스타그램

김혜수는 1970년 9월 5일생의 배우로 2018년에는 국가부도의 날이라는 영화에서 IMF상황의 대한민국을 구하려 애쓰는 역할로 등장합니다. 타짜의 정마담으로도 유명하며, 수많은 드라마와 영화에서 활약하고 있는 대한민국의 명배우입니다. 70년생으로 보기힘든 동안미녀죠. 170cm의 큰 키도 돋보입니다.  과거에 직장의 신이라는 드라마에서는 독특한 비정규직역할로 인상적이였습니다. 

 

 

 

 

 

 

주인공 윤희재 - 주지훈

 

영화 신과함께, 암수살인, 공작등에서 너무도 훌륭한 연기력을 보여주며 대세 배우로 자리잡은 꽃미남 주지훈입니다. 잘생긴 외모에 훤칠한 키 그리고 뛰어난 연기력까지 갖춘 앞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할 배우로 성장할 가능성이 보이는 배우 주지훈은 법률 엘리트 중의 엘리트 변호사로 등장합니다. 세상 잘났고 자만심과 자존심으로 쌓여있는 변호사계의 금수저 화초 같은 인물인 주인공 윤희재 역할에 아주 훌륭하게 빙의되어 뛰어난 연기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주지훈 인스타그램 사진

주지훈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_jujihoon/ 

주지훈은 조선시대의 좀비물 넷플릭스 오리지널 드라마 킹덤 시즌1과 시즌2의 주인공으로도 등장합니다. 2020년3월13일에 넷플릭스를 통해서 서비스되는 킹덤2 인기만큼 주지훈의 인기도 올라가고 있습니다. 

 

 

 

법무법인 송&김 인물들 

송&김이라는 드라마 하이에나의 로펌 대표이자 법조계의 유명 권력자, 송필중역에 이경영씨가 등장합니다. 이경영은 1960년 12월 12일 충북 충주출신의 배우입니다. 우리나라의 영화와 드라마에 엄청나게 많이 출연하는 배우로 유명하죠

 

 

 

아스달연대기, 상류사회등등 유명한 영화와 드라마에 출연한 경험이 있는 배우 김호정이 하이에나에서 중요한 역할인 김민주 변호사를 맡아서 활약합니다. 

 

 

김희선 주연의 품위있는 그녀에서 성형외과 의사로 등장했던 배우 송영규가 송&김의 마석구 변호사로 등장합니다. 1970년 4월18일 생으로 주인공 김혜수와 동갑입니다. 확실히 김혜수가 동안이네요. 하이에나 1회서 부터 주지훈과 묘한 긴장감을 주는 캐릭터 마석구로 좋은 조연으로 활약합니다. 

 

 

1984년 5월 2일생의 배우 전석호가 주지훈의 친구 변호사인 가기혁으로 등장합니다. 2014년 TVN화제의 드라마 미생에서 하성준 대리역할로 등장하여 대중들에게 알려지기 시작한 배우입니다. 

 

 

동안 배우로 유명한 현봉식

현봉식은 한국 남자배우 동안 레전드에 등장할 정도로 유명한 배우입니다. 이분은 1984년 10월 20일생으로 180cm에 85kg의 탄탄한 체구를 갖고있습니다. 강렬한 인상 덕분에 건달이나 형사등으로 많이 등장합니다. 대한민국의 역사적인 항쟁인 1987년 6월 항쟁을 다룬 영화 1987에서 배우 현봉식은 대공수사처에 일원으로 등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웹툰 드라마 이태원클라쓰의 주인공 김다미와 함께 영화 마녀에서도 등장했답니다.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챠트 박사 변호사 김창욱 역할을 맡은 현봉식 배우의 활약 기대됩니다. 

 

 

 

1996년 9월 6일생의 젊은 배우이자 모델인 박세진이 송&김의 차도녀 변호사 부현아 역할을 맡았습니다. 2020년 동국대학교 연극학부에 재학중입니다. 

 

 

 

정금자(김혜수)팀

 

1992년 12월 27일생의 영화배우 오경화가 정금자 변호사 (김혜수)와 함께 일하는 이지은으로 등장합니다. 정금자의 오른팔로 법률사무소 충의 유일한 직원입니다. 영화 걷기왕으로 데뷔한 후 다양한 작품에 출연한 후 드라마 하이에나에서 대중에게 더 널리 알려지고 있습니다. 

 

박주호 형사 역할을 맡은 홍기준 배우는 2020년 3월 음주운전으로 적발되어 드라마에서 최대한 편집된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주요 고객

 

하찬호는 이슘 홀딩스의 대표로 1회부터 나오는 문제가 많아보이는 고객입니다. 하찬호 역할은 배우 지현준이 맡았습니다. 하혜원은 이슘 엔터의 대표, 김영아 배우가 맡았습니다. 이슘 그룹의 회장 하회장역으로는 배우 이도경이 출연합니다. 배우 박수영은 하찬호 대표의 비서실장인 조우석역을 맡았습니다. 하찬호의 내연녀 서정화역할에는 가수 애프터스쿨 출신의 이주연이 출연합니다. 

서정화 역할을 맡은 애프터스쿨 출신의 배우 이주연

 

 

기타 등장인물

배우 황보라는 주인공 윤희재의 고교동창 심유미 역할로 등장합니다. 가수 이기찬이 중앙지검 검사 권용운 역으로 출연하며, 주지훈의 아버지 부장판사 윤충연 역할로 배우 이황의가 출연합니다.  주지훈 윤희재의 형으로 판사 윤혁재역할에 김영재가 등장합니다.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크게는 주지훈의 로펌 송&김과 김혜수의 충 법률사무소가 대립하는 듯한 인물관계도를 보입니다. 그리고 변호사들의 이야기인 만큼 주요 고객들이 등장합니다. 훌륭한 연기력을 갖춘 두 주인공과 함께 훌륭한 조연들과 신선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하는 SBS 드라마 하이에나 확실한 재미를 느낄 수 있는 좋은 드라마입니다. 

 

 

 

하이에나 포스터

 

 
 
 

 

 

넷플릭스에서 자막과 함께 하이에나 보기

2019/09/30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넷플릭스 가격 비교

 

넷플릭스 가격 비교

1997년에 창립한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제작 업체인 넷플릭스는 한국에서도 무척이나 인기있는 VOD 서비스입니다. 나르코스 , 킹덤 , 하우스오브카드, 브레이킹 배드 등등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시..

poeta.tistory.com

2020/02/26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Netfilx는 1997년도에 설립한 미국의 기업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주력입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 남쪽에 위치한 로스가토스에 본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비디오 대여 사업..

poeta.tistory.com

 

 

2013/04/07 - [새로운 세상/아름다운 나라] - 직장의 신 - 퇴근시간이 돼서 그럼 이만

 

직장의 신 - 퇴근시간이 돼서 그럼 이만

아래 캡쳐 화면은 KBS2 월화드라마 '직장의 신'에서 정확히 6시가 되자 "퇴근시간이 돼서 그럼 이만"이라 말하며 무정한 팀장의 업무 부탁을 무시하고 김미스씨가 칼퇴근을 하는 장면입니다. 어쩌면 당연한 이 장..

poet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