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러 아르헨티나편 - 안재홍 강하늘

우리나라에서 땅을 계속 뚫고가면 나온다는 땅 아르헨티나 , 우리와 정확하게 12시간의 시차를 보이는 곳입니다. 우리가 낮이면 그들은 밤, 그들이 밤을 보낼때 우리는 낮을 함께하고 있는 것이지요. JTBC의 예능 트래블러에서는 지난 시리즈 쿠바에 이어서 이번에는 아르헨티나를 방문합니다. 젊은 연기파 배우인 안재홍과 강하늘 그리고 워너원의 옹성우가 함께 합니다. 아르헨티나는 축구 때문에 조금은 익숙한 국가이지만, 방문하기도 무척 어려운 우리에게는 어쩌면 매우 신비로운 곳이기도 합니다. 

 

남미의 국가 아르헨티나 정보

국명 : Argentina
수도 : 부에노스아이레스
언어 : 스페인어
면적 : 278만㎢ ( 한반도의 13배 정도 )
인구 : 4,519만명
GDP : 4,454억 6,900만 달러

 

 

소가 많은 그곳의 음식 아사도 ASADO

트래블러에서 나온 정보에 의하면 아르헨티나는 인구보다 소가 많다고 합니다. 그만큼 대중적으로 소고기를 즐겨먹으며, 품질좋은 소고기가 많다고 하네요, 아사도는 소고기로만 만드는 음식은 아니고 여러가지 고기에 소금만 뿌려서 천천히 구운 바비큐라고 합니다. 제가 아는 아르헨티나 친구도 자주 본인의 집에있는 오래된 화로에서 아사도를 만드는 사진을 보여주곤 했는데, 소가 사람보다 많을 줄은 몰랐네요

 

 

탱고의 나라 TANGO

 

1870년 아르헨티나 부에노스아이레스의 항구 보카에서 시작된 탱고는 애달프고 힘겨운 삶을 살아가던 사람들이 스스로 서로를 달래기 위해서 추던 춤과 음악이라고 합니다. 아프리카에서온 흑인들의 스탭과 유럽의 춤이 결합하면서 탱고의 기본 동작들이 만들어졌다고 하네요. 1900년에 사회에서 용인되었고, 1915년에 유럽 사교계에 엄청난 인기를 끌었다고 합니다. 

 

 

 

이과수 폭포 Cataratas do Iguaçu

브라질과 아르헨티나의 국경에 위치한 엄청난 폭포입니다. 높이는 82m 너비는 4km입니다. 거대한 물이라는 뜻의 과라니어에서 유래된 이름이라고 합니다. 세계적인 폭포로 트래블러의 주인공들이 직접 방문하게 됩니다. 

 

 

주인공들 - 강하늘, 안재홍, 옹성우

안재홍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aahnjaehong/

옹성우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osw_onge/

안재홍은 족구왕으로 유명세를 타고, 응답하라 1988에서 대단한 인기를 누리게된 젊은 배우입니다. 차세대 송강호라는 별명도 얻을 정도로 연기력을 인정받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멜로가 체질에서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안재홍은 1986년 3월 31일 생입니다. 

 

명대사가 난무하는 안재홍 주연의 멜로가 체질 속 명대사 보기 

 

 

멜로가 체질 명대사 리스트

멜로가 체질은 2019년 9월에 종영된 JTBC의 16부작 드라마입니다. 2018년 대박을 이뤄낸 천만 영화 극한직업의 이병헌 감독이 제작을 맡아서 화제가 된 작품입니다. 더구나 천우희와 안재홍 투톱 주인공 커플이 보..

poeta.tistory.com

옹성우는 그룹 워너원의 멤버입니다. 세멤버중 가장 어린 1995년 생으로 트래블러에서 아르헨티나 탱고로 종종 뛰어난 춤사위를 보여줍니다. 강하늘은 1989년생으로 2019년을 강타한 명작 드라마 동백꽃 필 무렾의 황용식역으로 엄청난 인기를 얻게된 배우입니다. 뛰어난 연기력과 미담제조기로 알려진 인상좋은 배우입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