킹덤 시즌2

킹덤은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드라마입니다. 넷플릭스를 통해서만 볼 수 있는 한국형 블록버스터 좀비 사극 영화, 조선시대와 좀비라는 독특한 설정으로 사람들의 시선을 잡고, 뛰어난 연기력을 가진 배우들을 캐스팅 , 더구나 훌륭한 연출과 이야기까지 더해져서 전 세계의 많은 사람들에게 찬사를 받은 드라마입니다. 제가 알고 있는 브라질 친구도 이 드라마를 알고 있더군요. 그친구도 오래전부터 킹덤 시즌2를 기다리고 있었어요. 넷플릭스의 세계적인 영향력이 정말 대단한 것 같습니다. 또한 여행 예능 트래블러에서도 넷플릭스의 세계적인 영향력을 느낄 수 있답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킹덤 시즌1, 시즌2에 대한 스포일러가 없습니다*

킹덤 시즌1 :: 2019년 1월 25일 부터 넷플릭스에서 공개중 - 6부작 

킹덤 시즌2 넷플릭스 공개일 :: 2020년 3월 13일 공개 - 6부작 

킹덤은 장항준 감독의 아내에서 국내 최고의 작가로 성장한 김은희가 극본을 맡았습니다. 그녀는 시그널, 유령, 싸인, 그해여름등 유명한 작품들을 만들어가며 승승장구 하고 있답니다. 

 

 

 

 

킹덤 등장인물

주지훈 - 왕세자 이창 역 , 해원 조씨 일가를 몰아내고 유생들과 새로운 조선을 만들려하다 실패하고  반역자로 몰려 조선의 끝으로 귀향을 떠나게 된 왕세자 '이창' 역할 입니다. 조선의 세자이며 유일한 왕자로 나옵니다. 계비 조씨가 자신의 아이를 세자로 세우려고 하기에 견제를 받고 있습니다. 주지훈은 2020년 하이에나라는 드라마에서 김혜수와 함께 변호사역할의 주연으로 등장하며 이곳저곳에서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주호민의 원작 신과함께의 주연에 이어서 킹덤에서는 더욱더 멋진 모습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젊은 배우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주지훈은 1982년 5월 16일 생입니다. 

 

배두나 - 서비 역 , 역병원 근원을 찾으려고 애쓰는 의녀 역할입니다. 아비규환의 현장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배우 배두나는 1979년 10월 11일 생으로 2020년 한국나이로 42살이 된 배우입니다. 영상으로만 만나지만 배두나도 동안이네요. 배두나는 영화 기생충으로 세상을 놀라게한 봉준호 감독의 대표적인 영화인 괴물에 등장했습니다. 또한 봉감독의 데뷔작인 플란다스의 개에서도 주인공 박현남 역할을 맡았습니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배우로 좋은 연기력으로 많은 명작들에서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김상호 - 무영 역 , 세자 주지훈 이창과 함께 동행하는 호위무사입니다. 만삭인 아내를 두고 있으며 아내를 사랑하는 마음이 가득합니다. 세자에게 많은 조언을 해주고 안위를 걱정해주는 측근 

 

 

류승룡 - 영의정 조학주 역 , 혜원 조씨의 수장이며 왕도 함부로 못하는 조선의 실세로 등장합니다. 병상에 누워있는 왕의 생사를 감추고 왕세자와 대립하는 권력자입니다. 류승용은 1970년 11월 29일생입니다. 2013년 7번방의 선물에서 지체장애인 아버지역할로 관객들의 눈물을 불러왔던 명연기가 기억나는 배우입니다. 

 

허준호 - 안현대감 역 , 왕국의 권력싸움에서 버려진 세자를 곁에서 보필한 세자 이창의 스승, 검과 활을 잘 다루는 전투력 높은 캐릭터입니다.  1964년 4월 14일 생의 허준호를 생각하면 실미도의 조교가 떠오릅니다. 물론 연기력이 뛰어난 이 중년배우는 수많은 작품들을 남겼고, 앞으로도 왕성한 활동이 기대되는 배우입니다. 

 

킹덤의 김성규와 범죄도시의 김성규

김성규 - 영신 역 , 엄청난 전투 실력을 보이며 활약하는 미스터리한 인물입니다. 지율헌에서 살아남은 생존자 , 배우 김성규는 영화 범죄도시에서 윤계상, 진선규와 함께 다니는 조선족 건달 양태로 출연했습니다. 킹덤에서는 머리가 길어지고 조선시대의 옷을 입고있어서인지 처음에는 못알아 봤었네요. 준수한 연기력을 가진 배우로 앞으로 성장가능성이 보입니다. 김성규는 1986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전석호 - 동래부사 조범팔 역 , 해원 조씨 가문의 사람, 겁이 많고 어리숙한 인물입니다. 전석호는 미생을 통해 사람들에게 널리 알려진 배우로, SBS드라마 하이에나에서도 주지훈과 함께 출연중입니다. 능글능글한 미소와 욕심이 있으면서도 순수한 모습이 공존하는 캐릭터가 잘어울립니다. 전석호는 1984년 5월 2일생입니다. 

 

2020/03/10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드라마 하이에나 인물관계도

하이에나는 2020년 2월 21일 금요일에 첫방송된 SBS드라마입니다. 탑클래스 배우인 김혜수와 주지훈이 주인공을 맡아서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첫회부터 흥미로운 반전이 기다리는 드라마로 지루함 없이 신선하게..

poeta.tistory.com

진선규 - 덕성 역 , 안현대감을 호위하고 있는 뛰어난 무사 , 진선규 또한 영신 역할의 김성규와 함께 범죄도시를 통해 대박이 난 배우입니다. 진선규는 그후에 극한직업이라는 영화로 또한번 대박을 이뤄냈답니다. 그는 뛰어난 연기력과 인기로 매력남의 반열에 올랐습니다. 범죄도시에서의 살벌한 조선족의 이미지와는 다르게, 일상에서는 정말 따뜻한 미소가 가득한 남자네요. 진선규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knuababoda96/

 

킹덤에서의 욕망에 사로잡힌 모습과는 달리 마냥 순수해보이는 김혜준 배우

김혜준 - 계비 조씨 / 중전 역 , 류승용이 연기한 영의정 조학주의 딸로 등장합니다. 어린 나이에 늙은 왕의 첩으로 들어가 권력을 잡기 위해 노력하는 인물입니다. 왕의 아이를 가졌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중전의 역할을 맡은 김혜준 배우는 1995년 5월 8일 생으로 귀여운 외모를 가진 배우입니다. 왕의 마음을 사로잡은 인물인 만큼 뛰어난 미모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김혜준은 배우 김윤석이 처음으로 감독한 영화 미성년에서 그의 딸로 출연하여 훌륭한 연기를 보여줬습니다. 
김혜준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hyello._.o/

 

 

영화 암살에서의 전지현 - 작품선정 능력이 유독 뛰어난 배우

전지현 - ??? , 너무도 유명한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은 극비리에 킹덤2의 촬영을 마쳤으며, 킹덤 시즌2에 깜짝 출연을 한 후 킹덤 시즌3에 본격적으로 활약한다고 합니다. 어떤 배역으로 출연하는지는 아직 베일에 쌓여있습니다. 2020년 3월 13일에 시즌2가 오픈되어도, 서로서로 전지현이 어떤 인물인지 비밀로 해준다면 더욱더 킹덤2를 재밌고 흥미롭게 보는 요소가 될 것 같아요. 전지현은 1981년 10월 30일 생입니다.

 

기타 유명한 배우로 김태훈, 응답하라1988의 정봉이 안재홍, 안시성의 박병은, 신세계의 김윤성등이 등장합니다. 김태훈은 1975년 5월 26일생의 배우로 71년생 배우 김태우가 친형입니다. 형제가 모두 뛰어난 연기력을 갖고있습니다. 2019년에는 시크릿 부티크에서 주인공 역할을 맡았습니다. 그밖에 다양한 드라마와 영화에 출연하며 경력을 쌓아가고 있는 좋은 배우입니다. 

 

잘생긴 배우 박병은
응답하라1988과 멜로가체질의 매력남 안재홍
영화 신세계에서 이정재의 부하로 나왔던 배우 김윤성

박병은과 안재홍이 어떤 역할로 등장하는지 기대하며 넷플릭스 킹덤 시즌2를 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킹덤2는 6부작 내내 지루할 틈 없는 전개를 보여주는 명 드라마입니다. 해외 친구들도 많은 시간 기다렸던 작품으로 , 시즌2를 본 사람들은 벌써 시즌3를 애타게 기다리고 있답니다. 

 

등장인물의 이야기를 자세하게 적다보면 스포일러가 될 수 있어 간략하게 전체적인 그림을 볼 수 있도록 소개했습니다. 

 

 

킹덤 인물관계도

 

크게는 왕세자 창을 중심으로 영의정 조학주의 세력 그리고 배두나가 연기한 서비 주변의 인물들이 소개되고 있습니다. 훌륭한 스토리와 좋은 배우들 그리고 연출력으로 호평을 받은 시즌1에 이어서 시즌2도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예상되고 있습니다. 특히 킹덤2에는 배우 전지현이 줄연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그녀는 시즌2 엔딩을 장식하며 , 킹덤 시즌3에서 중요한 캐릭터로 활약한다고 정도의 정보만 공개되었습니다. 

 

넷플릭스 가격 및 동시 자막 설정방법

 

2019/09/30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넷플릭스 가격 비교

 

넷플릭스 가격 비교

1997년에 창립한 미국의 주문형 콘텐츠 제작 업체인 넷플릭스는 한국에서도 무척이나 인기있는 VOD 서비스입니다. 나르코스 , 킹덤 , 하우스오브카드, 브레이킹 배드 등등 넷플릭스에서만 볼 수 있는 오리지널 시..

poeta.tistory.com

 

2020/02/26 - [새로운 세상/인생은 예술] -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자막 - 한/영 동시 설정

넷플릭스 Netfilx는 1997년도에 설립한 미국의 기업으로 스트리밍 서비스가 주력입니다. 미국의 캘리포니아주 실리콘밸리 남쪽에 위치한 로스가토스에 본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초기 비디오 대여 사업..

poeta.tistory.com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