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방 홈페이지

다방 홈페이지

스마트폰 기반의 모바일 부동산 시장에서 돌풍을 일으키며, 걸스데이의 혜리를 모델로 적극적인 마케팅까지 펼치고 있는 부동산 전문 서비스 다방은 스테이션3라는 회사의 플랫폼입니다. 임차인과 임대인 그리고 중개인등 부동산 거래의 주체들을 유기적으로 편리하게 이어주는 다방 홈페이지는 많은 사람들이 스마트폰과 PC에서 편리하게 이용하며 그 인기를 키우고 있습니다. 

 

 

 

다방은 2013년 스테이션3설립으로 그 역사를 시작합니다. 2013년 7월에 부동산020 플랫폼 다방을 출시했고 같은해 10월에는 다방PC버젼을 오픈합니다. 2014년 7월 국내최초로 VR매물보기 서비스까지 출발하며 부동산 플랫폼에서 착실히 고급기술들을 적용해 나갑니다. 성실하게 서비스를 운영하고 키워가던 다방은 2015년 4월에 다방어플리케이션 100만 다운로드 돌파에 이어, 10월에는 다방어플리케이션 5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하는 쾌거를 이룹니다. 짧은 시간에 폭팔적으로 사용자들은 늘어났고, 이는 혁신적인 중소기업 스테이션3의 운영이 있다고 보입니다. 

 

 

1.검색엔진에서 '다방' 검색

이번 방도 다방이 다했다는 슬로건을 내세우는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구글, 다음, 네이버등 자신이 자주 사용하는 검색엔진에 '다방'을 검색합니다. 그럼 dabangapp.com 이라는 주소가 보입니다. 다방 홈페이지에 바로 접속하고 싶다면 여기를 클릭해주세요. 혹시나 잘못된 사이트에 들어가지 않도록 도메인 주소를 확인해주세요 dabang과 app이 합쳐지고 .com으로 이뤄진 주소입니다. 

 

 

 

 

 

 

2. 다방 홈페이지 확인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만날 수 있는 첫페이지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접속하면 위와 같은 화면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유사 홈페이지가 있을 수 있으니 확인해주세요. 다방은 심플한 화면구성으로 사용자가 복잡함과 피로감을 느낄 수 없도록 설계되어 있습니다. 간단하게 구글처럼 심플한 첫페이를 보여줍니다. 위 화면처럼 검색창에 원하는 지역명등을 입력하고 파란색 방 찾기 버튼을 누르는 방법으로도 간단하게 방을 찾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좀 더 디테일한 검색을 위해서는 아래의 방법들을 고려해보세요

 

 

3. 다방 방찾기 - 지도기준

 

2번에서 만난 다방의 첫번째 화면에서 화면 상단에 보면 '방찾기'라는 메뉴를 찾을 수 있습니다. 검색창에 검색어를 입력하지 마시고, 최상단 메뉴에서 방찾기를 클릭해주세요. 

 

 

최상단 탑 메뉴에서 방찾기를 클릭하면 위와 같은 형식의 화면이 나타납니다. 오른쪽 지도가 보이는데요 마우스 커서를 가져가서 일반 지도 프로그램을 보듯, 마우스 상단의 스크롤을 위로굴리면 지도가 점점 가깝게 보이고, 마우스 스크롤을 아래로(본인 방향으로) 굴리면 지도는 점점 멀어져서 한반도의 일부 윤곽까지 크게 보이게됩니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지도 기준으로 자신이 찾는 지역을 볼 수 있습니다.

지도에 마우스 커서를 위치시키고 마우스 좌측버튼을 누른 상태에서 마우스 전체를 움직이면 지도가 이동됩니다. 원하는 지역근처로 화면을 이동시킨 후 마우스 휠을 이용해서 본인이 방을 구하고 싶은 지역으로 디테일하게 접근하시면 됩니다. 위 화면을 보면 파란색위에 숫자가 보이는데 그 숫자를 클릭하면 해당 지역으로 지도가 더 커지게되고 정보를 좀 더 자세하게 확인 할 수 있습니다. 

 

 

 

4. 방찾기 - 옵션기준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접속한 서비스에서는 다양한 방찾기 검색 옵션을 제공합니다. 상단에 방찾기를 접근한 후 바로 아래 라인을 살펴보면 가장 왼쪽에는 현재 지도에 가까운 지역명이 표기되어있고, 오른쪽에 크게 7가지의 필터 옵션이 존재합니다.

 

다방 홈페이지의 방찾기에서 방종류에 따른 분류입니다. 사람들이 가장 많이 찾는 분류인 원룸 그리고 투쓰리룸 오피스텔로 구분되있습니다. 그리고 아파트도 선택할 수 있는데 다중 선택하는 경우에 아파트는 포함할 수 없다고 나옵니다. 

 

현재 대한민국에서 가장 보편적으로 거래되는 형태 세가지가 나와있습니다. 월세와 전세 그리고 매매 세종류중 본인이 원하는 부분만 체크박스가 파란색으로 표시되도록 하고 나머지는 한번클릭해서 해제해주세요 

 

다방 홈페이지에서는 관리비까지도 이렇게 디테일하게 선택하여 검색을 할 수 있습니다. 관리비는 우리가 살아가는데 매달 지불해야할 금액으로 절대적으로 꼭 고려해야할 부분입니다. 다른 부분들이 저렴해도 관리비가 높으면 굉장히 살아가는데 부담스럽게 됩니다. 적당한 관리비를 선택해서 좋은 방을 구하세요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의 디테일한 검색 옵션

 

주차대수까지 확인이 가능한 다방의 옵션들

첫번째 방종류를 선택 가능합니다. 원룸, 투쓰리룸 , 오피스텔 , 아파트로 구별해서 찾을 수 있습니다. 두번째로는 매물 종류로 월세, 전세, 매매 옵션이 있습니다. 세번째 가격대를 클릭해보면 보증금/전세가 , 월세/무제한 , 매매가/무제한으로 파란색 바가 보입니다. 이 것을 조절해서 원하는 금액의 가격대 집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다음으로 네번째는 관리비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방을 구하는데 관리비는 중요한 부분이죠. 세번째 가격대와 동일한 방법으로 금액을 바 형태로 쉽게 드래그하면서 조절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기타 방크기, 준공년차가 있고 마지막 추가필터에가면 층수 방구조 주차대수 거래종류 추가옵션까지 무척 디테일하게 정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서 만나는 웹사이트에서는 디테일한 조건으로 집을 편리하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5. 다방 방찾기 - 세부사항 확인

다방에서 원하는 방을 찾으면 클릭해서 세부적인 사항들을 볼 수 있습니다. 우선 집주인이 보여주는 집의 세부적인 사진들을 볼 수 있어요. 그리고 상단을 보면 해당 매물의 층 / 해당 건물의 층수가 표시되고 면적 난방종류 엘리베이터 유무, 반려동물 가능여부, 베란다 유무, 전세자금대출 가능여부, 입주가능일등이 심플하게 표기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스크롤을 내리면 한달 생활비까지 계산되어서 나옵니다. 정말 편리하게 구성되어있는 메뉴입니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는 집구경하는 재미도 있답니다. 그냥 어느날에는 좋은 동네의 집들을 이렇게 구경하는 것도 꽤 새로운 재미가 되더군요. 

 

 

 

 

* 분양 메뉴 * 

다방의 방찾기 메뉴 오른쪽에는 '분양'이라는 최상위 메뉴가 존재합니다. 아파트 , 오피스텔, 도시형생활주택등의 분양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서비스인데요. 이곳에서도 방찾기 처럼 다양한 검색옵션등이 존재합니다. 분양정보들이 정말로 깔끔하고 다양하게 정리되어있으니 , 방찾기와 함께 다방 홈페이지의 분양 메뉴도 적극 활용해 보길 바랍니다. 

 

 

분양정보에서는 건물유형과 분양단계 분양일정 공급유형에 따른 다양한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습니다. 검색 옵션을 지역부터 선택한 후 설정하면 본인이 관심있는 지역의 분양정보만을 선별하여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 분양목록에서 원하는 분양정보를 클릭하면 자세한 세부정보까지 확인 가능합니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에서 제공하는 테마분양 메뉴

1,2인 가구를 위한 분양단지 모음등 특별한 테마를 갖고 분양하는 것들을 선별적으로 찾아볼 수 있습니다. 편하게 출퇴근하기위한 역세권 분양, 서울과 가까운 신도시 아파트 분양, 재개발 재건축등등 다양한 테마에 맞게 목록이 구분되어 있어서 아! 이런 지역도 있구나 하는 공부까지 겸하게 되는 메뉴입니다. 

 

 

분양일정 메뉴를 통해서 한눈에 분양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다방의 서비스가 훌륭하다는 것들은 분양 메뉴에서의 세부 메뉴들을 돌아보면서 더욱더 느끼게 됩니다. 분양뉴스만을 따로 모와놓은 분양뉴스를 들어가보면 정말 깔끔하게 정돈된 메뉴들로 한눈에 현재의 상황들을 볼 수 있게 됩니다. 분양 정책만을 따로 볼 수도있고, 오늘의 분양 일정도 따로 메뉴가 되어있습니다. 다방의 이런 친 사용자 환경은 로그인 없이도 대부분 사용이 가능합니다. 실거래가 아닌 이상 정보만 얻는 부분에서는 대부분의 메뉴들이 열려있습니다. 

 

아파트 브랜드를 중요하게 생각하는 분들을 위해서 분양 - 브랜드관 메뉴도 있습니다. 크게 아이파크와 푸르지오 이편한세상 SK 뷰가 있네요. 대한민국의 대표적인 아파트 브랜드들로 각각의 브랜드에는 장단점이 있다보니, 이렇게 브랜드관을 통해서 분양정보를 알아보는 분들도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다방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한 평면도

분양정보에서 원하는 곳을 선택하면 위와같이 아주 상세한 정보들을 볼 수 있습니다. 학군정보 부분에서는 어린이집 부터 초등학교 고등학교까지 자세하게 표기되어있어서 편리하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해당 분양 아파트의 전경과 그리고 평형정보 평면도등 집을 구매하길 원하는 사람들에게 필요한 정보들이 매우 잘 정리 된 다방 서비스입니다. 

 

 

 

 

 

다방 - 분양가이드 및 청약가점계산기 

분양가이드의 사전같이 잘 정돈된 분양 정보들, 다방 홈페이지 바로가기를 통해 만날 수 있습니다

분양가이드는 다방에서 제공하는 백과사전과 같습니다. 주택청약절차를 체계적으로 정리해놨고, 분양용어에 가면 다양한 단어의 의미를 쉽게 알 수 있습니다. 자주하는 질문 코너 또한 마련해서 분양에 대한 전반적인 지식을 업그레이드 할 수 있는 공부방을 마련해 준 다방 홈페이지입니다. 

 

다방의 최상단 분양 메뉴를 선택하고 두번째로 분양가이드를 선택하면  청약가점계산 메뉴를 볼 수 있습니다. 분양가족수와 청약통장 가입날짜, 그리고 무주택 기간등을 입력하여 청약 가점을 간단하게 계산해 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편의 기능들은 다방 홈페이지가 얼마나 사용자들의 편의성에 신경쓰고 배려하고 있는지를 보여줍니다. 

 

지금까지는 다방 홈페이지에 로그인 필요없이 사용가능한 메뉴들이였습니다. 본인이 직접 회원가입을 하고 로그인을 하면 관심목록에 집과 분양정보등을 담아놓을 수 있고, 방을 내놓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알림 메뉴를 통해서 원하는 정보를 필요한 시간대에 받아 볼 수도 있답니다. 

 

 

 

세상의 이쁜집들

우리는 다방 홈페이지에서 이런 이쁜집들을 찾아 볼 수 있을까요? 도심속에서는 어려울지 몰라도 조금 외곽으로 시선을 돌린다면 상상속의 예쁜집들을 발견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여유시간이 있을때 다방 홈페이지의 지도를 통해서 좋은 장소들을 둘러보며 아름다운 장소들을 찾아봐야겠네요. 

세상의 이쁜집들을 모아봤습니다. 세상에는 정말 다양한 이쁜집들이 많아요. 언젠가는 작은 정원이 있는 예쁜집을 구매하고 싶다는 생각은 많은 분들이 한번쯤 해봤을 겁니다. 요즘에는 국내에도 다양한 이쁜집들이 만들어지고 있는데요, 다방 홈페이지를 이용하면 정말 생각지 못했던 아름다운 공간을 발견할 수 있을꺼에요 

 

 

 

다방의 모델 - 혜리

다방의 모델은 가수이자 배우인 혜리가 계속해서 활동하고 있습니다. 다방의 재치있는 CF에 귀여우면서도 예쁘면서도 재밌는 캐릭터로 등장하여 사람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 큰 공헌을 하고 있는 혜리는 응답하라 1988로 연기자로써도 인정을 받은 인물입니다. 응답하라 1988에 함께 출연한 배우 류준열과 공개적인 연인사이로 활동중입니다. 

 

 

 

 

다방에서 만든 혜리 바탕화면

다방에서 제공하는 혜리의 스마트폰용 바탕화면입니다. 익살스러운 혜리의 표정들이 살아있는 귀여운 배경화면들이네요. 스마트폰용으로 제작된 세로형과 PC용으로 제작한 가로형태의 바탕화면이 각각 4종씩 제공되었습니다. 

 

 

2019/10/08 - [매력남녀와 이야기/매력남들] - 류준열 결혼과 군대

 

류준열 결혼과 군대

류준열은 응답하라1988이라는 드라마에서 김정환역할을 통하여 대중들에게 확실한 인기를 얻게된 배우입니다. 류준열은 유명해기전에 생계를 위하여 많은 아르바이트를 했다고 합니다. 막노동 패자배달, 서빙등등..

poeta.tistory.com

응답하라 1988에서는 혜리를 놓치지만 결국 현실에서는 혜리를 잡은 류준열은 다양한 영화와 예능으로 활동하며 대한민국의 중요한 배우로 자리잡아가고 있습니다. 혜리와는 오랜기간 사귀면서 끈끈한 감정을 종종 표현하곤 합니다. 보기 좋은 연인들이 바른자세로 사람들에게 미소를 만들어주는 연기와 활동을 계속해서 해나가길 기대합니다. 

 

다방 홈페이지를 만든 한유순 대표

다방을 개발한 스테이션3의 한유순 대표는 사람과 집이 서로 만날 때 비로소 삶이 만들어진다고 말합니다. 짧은 시선으로 이윤을 바라보기 보다는 넓은 안목으로 세상과 소통하는 지혜를 다방을 통해서 담아가는 것 같습니다. 스테이션3와 한유순 대표는 공인중개사 뿐만아니라 임대인과 임차인등 부동산을 어우르는 모든 구성원들이 상생할 수 있는 즐거운 플랫폼을 계속해서 고민하고 도전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